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사본 신상 간식은(간식이라고쓰고 맥주안주라고 부릉다)ㅋㅋㅋㅋ

사놓은지는 쬐금 됐는데 선뜻 손이 안가서...ㅋㅋ 드디어 먹어봅니다.
쫀득쫀득 쫀득이튀김 떡볶이맛입니다. 와 지금보니까 오징어액기스 4.10% 들어가 있네요. 호옹 진짜 근데 오징어맛 나는게 신기뱅기.
칼로리는 210kcal입니다.

사실 이거 먹어보면 그정도 칼로리 나올거같은 아주 짜고 맵고 달고의 대환장 맛의 향연입니다. ㅋㅋ 칼로리부분 그럴거가틈.

오쁭!! 열자마자 느껴지는 향기는 바로 떡볶이 과자 열었을때의 냄새랑 완전 똑같음. ㅋㅋ 똑같은 떡볶이 시즈닝을 쓰시나??
화면상으로 보이는건 30개정도 들어가 있는거 같습니다.
하나 먹어봅니다.

진짜 이거 맵고 짜고 달고~~!! ㅋㅋㅋㅋ 그렇다고 엄청매운건아니고 매콤하고 짭짜리하고 달큰하고 딱 그정도랄까?

강렬한맛 좋아하시는 분이면 이거 무조건 좋다고 하실거 같습니다.

 

그리고 오징어액기스 들어가있는지 모르고 먹었는데 이거 먹을떄 진짜 오징어맛 난다고 생각했거든요. 신기뱅기. 그리고 마른오징어와 맞먹는 딱딱함 ㅋㅋㅋㅋㅋ

 

맥주랑 먹으면 맛있긴한데 강냉이 나갈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적당히 입에서 녹여가면서 씹어가면서 먹으면 먹을만한데 다음날 턱이 넘 아풉니다. ㅋㅋㅋㅋㅋ

 

맛은 딱 맥주랑 먹으면 딱인 안주로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은 딱 좋은데 너무 똭똭해!! ㅋㅋㅋㅋ

 

아마....다음번 구입은 제 치아를 위해서 사양할께영~나머지 한봉지도 어르고 달래가면서 잘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