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광장시장 꽤 자주 가는편인거 같습니다?? ㅋㅋㅋ 물론 제 기준에요. ㅋ

 

이번에 가본곳은!!

은성회집입니다. 횟집이지만 회는 안파는곳 ㅋㅋ

월요일 5시넘어서 방문했는데 대기는 없었어요. 주말에는 대기줄이 있어서 못갔는데 평일날은 대기가 없어서 아주 나이쓰! ㅎ

대구매운탕 단일메뉴로 메뉴선택고민없어서 너무 좋음 ㅋㅋㅋ
반찬은 김치랑 오징어젓갈입니다. 김치가 아쥬우 맛있음. 한번 리필해서 먹었어영
2인분양의 대구탕입니다. 테이블에서 조금더 익혀먹어야합니다잉~
넘치는거 넘넘 싫지만 집이아니라서 다행이라는 생각 ㅋㅋ
넘친다 넘친다~~끓어넘친다아~~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더라구요. 그걸로 유명한걸지도?
대구먼저 먹쟈먹쟈~!! 간장에 와사비풀어서 먹으면 됩니다. 초장은 없더라구요. 초장찍어먹어도 맛난데. 쪼굼아쉽.
알도 먹쟈먹쟈~~
클리어! ㅋㅋㅋ

짭짤해서 식사로 드실분들은 공기밥 추가해서 드시면 딱일거같습니다. 물론 저는 주류와 함께했어영~ㅋㅋㅋㅋ

 

대기줄 없으면 한번 꼭 가보셔서 드셔보세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