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김밥 쥥짜 좋아하는데요? 간단하게 많은식재료를 한입에 먹을수 있다니 징짜 완벽한음식 아니겠습니꽈? ㅋ

 

항상 일찍 마감해서 못가던 익산김밥맛집을 백수가 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여유로운 평일의 백수 베개거지 만세!! ㅋㅋㅋ

 

바로바로~~

꼬망이꼬마김밥입니다.
가격은 이렇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세용. 포장전문이고 7시30분에 오픙! 주차장은 없고요. 가게앞에 후딱 주차했다가 후딱 빼셔야됩니다. 

2인1조로 움직이시는게 젤로 좋은방범. 호다닥 호다다닥~~

베개거지는 꼬마김밥이랑 엄마김밥 하나씩 구입했어요.

요래요래 검은봉다리에 담아서 집으롱~!!
두근두근~!드디어 드디어 꼬망이꼬마김밥을 영접하다니!!
색조절1도안했는데 색감보십셔!!! 맛이 없을수 없는 색깔 ㅋ 기대감 뿜뿜쓰~
엄마김밥부터 먹어봅니다. 당근듬뿍들어있어서 비쥬얼은 오선모김밥생각이 나더라구요.

맛은 기본적인 맛이에요. 분명히 들어간건 별거없는데 왜 어딘가에서 감칠맛이 난다아?? 아...왜 한줄만 사왔다냐...왜왜왜!! ㅋㅋㅋㅋ

계속 집어먹고싶은 그 엄마가싸준 김밥맛이에요. 아!! 그래서 엄마김밥인가보다. ㅋㅋ

꼬마김밥도 먹어봅니다. 밥 어디갔니야?? ㅋㅋ 밥이 거의 보이지 않아요.

엄마김밥이랑 차이점은 우엉이랑 햄이 빠졌다는 점~그리고 재료의 풍미가 더 느껴진다는겁니다. 물론 맛있습니다.

 

꼬망이 꼬망이꼬마김밥이니까 꼬마김밥이 메인입니다. 

 

그릉데말입니다? 저는 엄마김밥이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암튼 다 맛있엉~!! 익산김밥맛집으로 제가 선정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 무의미하지만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