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편의점에서 랜덤피규어를 구입해 왔습니다. 히힛

 

우리동네 이마트편의점은 요로케 골라서 뽑는 가챠가 있어서 넘넘 좋음 ㅎㅎ

사실 5개 세트 맞춰서 사고싶었는데 거의다 팔려서 다 못맞춰서 그냥 짱구만 골라왔어요. 랜덤뽑기지만 랜덤뽑기 아닌것 ㅋㅋ 개당 4천원입니다.

짱구는못말려 세트도 있었는데요.요것도 세트가 다 있으면 살까했는데...역시 다 없었구요. 그래도 하나만 사려면 짱구머그컵을 갖고싶었는데 요건 잘 안보이더라구요.

너무 고르는것도 눈치가 보여가지고 요건 패스 ㅋㅋㅋㅋㅋ

카운터 구석에 있던 짱구동물피규어였습니다. 먼지 쌓인게 킬링 포인트 ㅋㅋㅋ 랜덤뽑기 간만에 도즈언!! 한개 구입했어요 5500원입니다.
자 요로케 두개 골라왔어요. 편의점 9500원 쓰기!! 즐거웡
짱구동물피규어 흰색 들어간 짱구를 갖고싶었구요. 개구리도 귀여울거같고 사실 이건 다 짱구나오니까 좋음 ㅋㅋ
금색으로 쳐발쳐발해진 히든피규어도 있다고하네요.

아......시크릿 언제나 갖고싶었는데 이번만큼은 제발 안나왔으면 좋겠네요. 금색짱구는 시러!!@@@@@

짱구는못말려 언제오려나2입니다. 짱구30주년 기념으로 나왔다고하는데 언제오려나1, 3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울동네 편의점에는 갔을때 2만 있었어요.
22년도 9월에 제조되었네요. 나름 신상이라고 합시다. 사용연령 15세이상 성인용취미용품이라고 써있는거보니까 뭔가 머쓱.. ㅋㅋㅋ
자 이제 개봉 시작!
먼저 언제오려나부터 오픙!! 사실 요 시리즈는 원장선생님이 갖고싶었는데 없었어요. 세상 아쉽.. ㅋㅋ
쏼라쏼라 뒷면.
무언가를 기다리는 짱구.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 유치원복도 넘넘 귀엽고 쪼고마한 발도 귀엽고 짱구 너 귀여운거 다해라~
짱구 뒷모습입니다. 4천원에 너무 쪼그마하긴하지만 그래도 골라서 살수도있고 귀여우니까 인정!!
짱구동물피규어는 펭귄짱구가 나왔어요. 바란건 아니였는데 아이스크림먹고있는 짱구가 너무 귀여워 미쳐미쳐~
요 동물피규어는 하나 더 살껄...아쉽다.
뒷모습도 귀여엉~~
사이즈 비교비교. 동물피규어가 아주 훠어어얼씬 큼 ㅋㅋㅋ 글도 둘다 맘에 들어요. 짱구 표정이 비슷해서 더 괜차나 아주 좋아.
아 진짜로 짱구동물피규어는 다음에가면 꼭 두개 더 사와야겠습니다. ㅈ
우리집 나름 짱구존에 놓아뒀습니다. 아 진심 귀여어~~!!ㅋㅋ

이번포스팅은 귀엽다는말만 연신 날렸던거 같네요. 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