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맛난거 먹으러 군산에 다녀왔습니다. 후훗^^ 바로 매운잡채!! 뭐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해서 찾아가 봅니다. 크큭!!

군산공설시장내에 있는 소문난분식을 찾아가보도록 하게씸다.

바로 보이는 군산공설시장건물안에 있어요.

남문으로 들어가세요.
남문 들어가면 양갈래로 갈라지는데 오른쪽으로 들어가세요잉~

약재료 내음쉐~~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요? ㅋㅋ 그리고 시장내부도 상당히 깔끔하게 정돈되어있어서 기분 좋아요.

소문난분식 간판을 찾아가시믄 됩니당~
소문난분식옆에 간편먹거리분식이 있는데 같이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원래는 따로였는데 병합한거 같더라구요.

소문난분식이랑 거의동일한메뉴의 간편먹거리분식입니다.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리도 깔끔함~!!  목적이였던 매운잡채를 주문했습니다.

잡탕도 먹고싶었는데 고민하다가 매운잡채 1개(매운맛, 보통맛 선택할수있어요. 당연히 저는 매운맛 ㅋㅋㅋ)랑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하자마자 주시는 어묵국물. 어묵도 적지않게 들어가있어요.

사실 준하우스랑 베개거지 둘이갔는데 매운잡채 하나랑 김밥 하나 시켰는데 어묵국물은 사람수대로 주셨어요. 쏘 갬동~!

분식집에서 안빠지는 단무지 등장. 베개거지는 단무지도 사랑헌다.
김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매운잡채나오면 국물에 찍어먹으려고 한개만 맛봐야지 먹어봄.

머야 머야~~김밥이 평범하면서 막 땡기는맛 있좌나여...멈출수없었다. ㅋㅋㅋ

김밥 거의 먹어버린 상태에 나온 매운잡채입니다. 비쥬얼보소~~
크크큭 김밥 그래도 하나씩은 찍어먹어볼라고 두알 남김 ㅋㅋㅋㅋ
시금치, 팽이버섯등 야채가 덤뿍 들어가있어서 뭔가 건강할것만 같다.ㅋㅋㅋ적당히 매콤하면서 적당히 달면서 깔끔하게 맛있어요.

와.. 포스팅하면서 또 한그릇 때리고 싶당... 하나 포장해올껄 ㅋㅋㅋ 하긴 여기 전국택배도 가능하다고 그르드라구요. 그래도 가서먹는 갬성이 있자나영~

겨우겨우 하나 남겨놓은 김밥에 매운잡채국물 푹 떠가지고 먹어봤습니다.

아....김밥 한줄 더 시켜야나?? ㅋㅋㅋㅋㅋㅋ 참자참자~!!

올 클리어!!

매운잡채랑 김밥 넘넘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해서 너무 좋았고 야채가 풍부해서 더 좋았어요.

 

왜 다들 군산 매운잡채~매운잡채 하나 싶었습니다. ㅋ

 

다음에가면 먹고 꼭 포장하나 해와야징~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