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주도 놀러가서 한번도 통갈치구이를 먹어본적이 없더라구요.

 

이번에 도전!! 긍데....베개거지나 준하우스가 둘다 술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갈치구이를 먹으면서 반주를 포기할수 없어가지고 버스를 타고 가기로 합니다. 후후~택시도 있는데 버스도 한번 타보고싶더라구요.

우와~나 제주도에서 버스 처음타 보쟈나쟈나~
버스요금은 요로씁니다~교통카드 다 가지고있죠? 그거 사용하세용
숙소가 서귀포터미널쪽이라서 거기서 531번을 타시면 됩니다잉~633번도 갑니다 뿌뿌~~

섯동네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버스자체도 되게 오래간만에 타서 좋더라구요. 

버스에서 내려서 바다 보이는 쪽 내리막길을 쭉 내려오시면 색달식당이 오른편에 보입니다.
크크큭 드디어 도착했다했다요.
주차장도 넓으니까 차가지고 오시는분들도 걱정없이 오십셩~
문이 열리네요~
갈치 길이때문인지 2인이라도 6인석임. ㅋ
메뉴 탐색!! 문어통갈치조림,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랑 조림구이세트가 있어요.

2인이라서 조림이랑 구이 둘다 먹을수가 없으니 그게 좀 아쉽...조림은 알아서 발라먹으면되고용 구이는 직원분께서 발라주는 시스템.

 

아쉽지만 하나만 골라야니까 통갈치구이 2인으로 주문주문~

추가메뉴는 요로코용~ 버스타고온 이유는 주류주류~~가파도청보리막걸리 주쎄요~가격은 좀 있어요 6천원.
색달식당은 쉬는날이 없나봐용. 10시~21시, 브래끼타임 15시~16시
식당내부는 아주 쾌적!! 홀이 넓고요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빈자리가 없음에도 답답하지가 않더라구요. 굿!
밑반챈들 드루와드루와~ 다 맛나더라고여
솥밥 등좡!
전복새우버터구잉~
성게미역국입니다. 생각보다 성게도 많이 들어있고 맛이쏭
콘치즈랑 옥돔구이입니다. 옥돔구이는 뼈까지 씹어먹을수있게 뽜짝 구어주심. 옥돔구이 맛이따!! 콘치즈는 먹던맛이구요 ㅋ
갈치회입니당~좋아좋아~
얼른얼른 세팅하자고~ㅋㅋ 아참 마끼도 나오는데 눅눅해지기전에 먼저 먹으라고해서 단독 사진을 못찍었어요.
가파도 청보리 막걸리 등장!! 크~~~
통갈치 나왔다앙~~2인짜리라 그런지 생각만큼 크지 않았어요. 흑...갈치 사이즈로 주문할수 있으면 좋겠는뎅.
아무튼 직원분의 숙련된 손놀림 촵촵촵~
발라버려~
숟가락으로 이제 퍼먹기만 하면됨 ㅋ
영롱한거 한번더보고~
두번더 보기~ㅋㅋㅋ
솥밥은 밥그릇에 덜고 뜨거운물 부어놓기. 여기 밥 진짜 맛있더라구요. 역시 생선구이는 뽀이얀 쌀밥이징~!
누룽지에도 생선올려 먹어버림.
싹싹싹 다 먹어버려요. ㅋㅋ 진짜 맛있게 잘 먹었다앙~
돌아가는것도 버스롱~올때는 내리막길이라 힘든지 몰랐는데 갈때는 오르막이라 쬐금 힘들었습니돠.ㅋㅋㅋㅋ 운동부족.

오르막길에서 지나가는 버스를 놓쳐버림 ㅋㅋ 20분정도 기다렸는데 기다림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아 좋앙~~!!

 

만약에 서귀포쪽에서 색달식당가실분들은 버스로 가보시는건 어떨까요? 갬성한스픈 더하기 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