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진짜 오래간만에 봉동할머니국수에 다녀왔어요. 후후훗^^ 예전에 포스팅했던것도같은데 못찾겠..ㅋㅋㅋ

 

리모델링한후에 한번 가보고 몇년만에 온거같은데 그 이후로는 외관은 변한게 없어요.
띠용용~원래 계획은 준하우스 대짜먹고 베개거지는 중짜먹고~할라고했는데 특대가 생겼더라구요??

아.....너무 궁금해...ㅋㅋㅋ준하우스를 도발합니다. 특대는 못먹겠지?? 오~~특대시킴 ㅋㅋㅋㅋ전 계획대로 중짜로 시켰어요.

 

봉동할머니국수집은 월요일휴무고 영업시간은 오전10시~마감은6시30분입니다.

귀여운 티슈케이스 ! 저 이때까지 봉동할머니국수가아니고 봉동할매국순줄알았음 ㅋ
가게안에서 밖을보면 봉동농협하나로마트가 보임.
반찬 나와요. 요기 김치 맛있음!! 호불호있을김치맛이긴합니다. ㅋ
ㅋㅋㅋㅋ국수 나왔어요. 화면에 잘 표현이 안되는데 진짜 세수대야만하더라구요. 중짜그릇이 진짜 쪼꼬미로 보일정도랄까?
손을 그릇가까이에 올리고 찍었어야는데 뭔가 내손 크다고 사진찍은느낌? ㅋㅋㅋㅋㅋ
준하우스가 저보고 한심한표정으로 핸드폰으로 비교를해야지? 하면서 핸드폰을 올려줬는데...이냥반도 저랑 똑같이 그릇한참위에 올려놨다는점. ㅋㅋ

대략 지름이 35센치는 넘지 않을까? 나 이제부터 줄자가지고 댕길라고요 ㅋㅋㅋㅋ프로 블로거!!

베개거지의 작고 소즁한 중짜리 국수~
ㅋㅋ한창 먹었는데 줄지않는 특대짜리 국수 ㅋㅋㅋㅋ 제가 봤을때 중짜리 4개정도 될거같더라구요?
이정도 남기고 더 못먹겠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그래서 크크큭 웃었더니 오기로 젓가락질을 시작하는거 같더라고여??ㅋㅋㅋ
배부르면 먹지말라고 이때도 말렸는데 나중에 놀림받을게 더 싫다면서 계속 먹더라구요.
ㅋㅋㅋㅋ진짜 다 먹어버림.

와....저 중짜도 배부르다고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ㅋㅋㅋ특대....ㅋㅋㅋㅋ시키는테이블 우리테이블밖에 없었어요.

 

히밥, 웅이, 쯔양님 제발 봉동할머니국수집와서 특대짜리 몇개까지 먹을수 있는지 시험한번만 해주면 안되나요? 너무 궁금쓰 ㅋㅋㅋ

 

맛은 사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구요. 진짜 할머니가 끓여주는 국수맛이랄까??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