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 드디어 백수가 되었습니다 짝짝짝!!!!! 

 

이제부터 준하우스 도시락을 되도록이면 싸보려고함 ㅋㅋ 아 신놔~

 

요똥의 매일도시락~ 시작!!

딱히 계획은 없었고 냉장고 털이 도시락이랄까? ㅋㅋㅋㅋ 준비물은 요렇습니다.

김밥용김 2장

먹다남은 양배추채썬거 두줌

집에 있는 단무지6조각

계란두알

냉동실에 잠자던 바르닭 직화그릴 닭가슴살스테이크옥수수

냉동잡곡밥한개

그나마 김밥은 그럭저럭 잘 말수있는 베개거지는 이번에도 김밥이닷!! ㅋㅋ 

계란두알은 그릇에 넣고 풀어풀엉~~이때 소금간을 했어야는데 간을 안해가지고 김밥이 더욱더 건강해진건 비밀 ㅋㅋ
설거지가 귀찮아서 미니 후라이팬에 대충 부어줘씸.
요론 느낌으로나왔어용
단무지랑 계란지단은 새끼손가락정도의 굵기로 잘라줬어요. 사실 채쳐볼라고했는데 칼이 좀 무디드라고(ㅋㅋ 변명)
전자랜지 마사지를 받은 바르닭닭가슴살을 여섯조각으로 잘라줌.
밥 반공기를 김위에 올리고~
최대한 내가 할수 있는 얇기로 잘 펴발라줘요.
양배추를 밥만큼 넣어주고 그위에 단무지 넣고~닭가슴살 3조각을 넣어줘요.
계란지단 반절을 때려넣어줘요. 꽉꽉 잘 말아줭~
음....오래간만에 도시락을 싸서....도시락통이 집에 하나도 없드라고요.... 다 버렸나봄. ㅋㅋ 호일 나와줘용~

두장 잘 준비하십숑~

송송썬 김밥을 넣고 잘 또 말아줭~
단면은 이렇습니다.
요로케 두줄이 나왔다능~~

맛은 물어보니까 아주 건강한 맛이라고 합니다.

 

잡곡밥을 사용해가지고 계란도 드르가드르가~닭가슴살도 드르가드르가~~저탄고지 단백질 듬뿍 김밥이였습니다.

 

다음번에는 좀더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도시락을 만들어야겠어요. 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