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멍~~~~~~~하게 방 책상에 앉아있는데 누군가 방문을 똑똑거리는 소리가 들려요.

누구일까요??

방문을 조심스럽게 열어봤습니다.(사실 열려있었어요 똑똑거렸다는건 뻥입니다. 헤헷)

 

꺅!! 도라에몽이 내방에 놀러왔다!!

ㅋㅋㅋㅋ 저만 웃긴가요?? 왠지 진구야~~~하면서 주머니에서 맛난거라도 꺼내줄거같아욧!!

귀여움주의보!!

 

피곤한거같아보여서 우선 누워있으라고했어요~~쉬었다가~~음흉흉~ㅋㅋ

그랬더니 베개를달라고 때쓰기시작!!

제가 아끼는 강아지베개를 빌려줬습니다. 베개가맘에들었는지..

도라에몽이 우리집에서 하룻밤을 묵어간다고..아니 같이살자고합니다.. 오또케요~부끄부끄!!

어쩔수없이 동거를 해야겠어요 데헷@.@

다음날!!

건강하게 같이살려면 건강즙도 챙겨먹어야지욧!!

제가 아침마다 먹는 양파즙(냄새좡난아님!!) 토마토즙을 먹였어용~~먹어!!먹으라구!!

제가 미쳤냐구욧??

사실 오늘은 기분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뭐 항상 좋을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웃고살자구용~~음화화화~!!

이번 포스팅은 공감구걸도 힘들만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미안합니다~그래도 시간되시면 공감 좀 쿨럭~!!눌러~쿨럭!!주텐데...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