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목그대로 초간단 청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미안합니다. 다 사실 뻥이에요.. 청소는 언제나 힘들어요. 귀찮고 누구나 하기싫고..

누가 다 치워줬으면 좋겠지요?? 저도 그래요. 근데 누가치워주나요.

우리에게 집사가 있나요??아니요 우린 없어요.

완전 때때때 부자인가요?? 아니요 저는 아니에요.

근데 또 지저분한건 너무 싫어요. 흑흑..

어렸을땐 참 편했더랬지요. 엄마가 치워주니까..(지금생각해보면 미친못됨..!!)

자기일은 자기가해요. 드러워도 니가치워요. ㅋㅋ 이렇게 말해주고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청소하기!!

 

도라에몽 침대인형에 아이스크림입니다.

사실 저도 청소는 싫은데 저 도라에몽이 청소하는 계기가 됐어요. 하루라도 청소를 안하면 저것에 먼지가 엄청나게 쌓여요. 짜증.. 으억!!

우선 도라에몽에게 와플을 주고 시작해요. 성질건드리면 안되요. 별로 좋은거같진 않아요!!

도라에몽 목욕중입니다.

저 고로고로 테이프로 도라에몽을 방울으 잠시 주머니에넣고 건식목욕(?)을 시켜요. 아주 앞뒤로 꼼꼼하게 시켜야돼요.

아니면 엄청난 먼지에 휩싸이게 됩니다.

하루에 한번씩 도라에몽처엉소~♬ (이거 알아들으면 늙은거~!!적어도30대접어들음)

설마 저것만 목욕시켰다고 청소가 다 끝났다고 생각하는건 아니죠?

우리사는 집은 엄청 좁은거 같으면서도 청소만하려면 엄청 넓어져요. 신기하죠?

저도 참 신기한데요. 저같은 백수 예비군은 집에서 뒹굴뒹굴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방바닥을

잘 닦아줘야해요. (우리나라는 좌식문화니까요. 아직까지는...슬리퍼 잘안신잖아요. 나만그래요? 흑흑..뒤쳐진 1인)

자~잇 아이템 등장입니다. 와칭!!

바로 이것!! 사실 다 알고있을거에요. 특히 고양이 집사님들은 이거아니면 힘들껄요??

저도 요즘 도라에몽때문에 저거아님 힘들어요.

바로 고로고로 테이프 입니다. 인터넷에서 잘만 검색하면 엄청난가격에 집에 들일수있는 좋은 아이템이지요. ㅋㅋ 아마 레이븐 칼보단 더 좋을지도.. (사실 레이븐은 안해봤어요)

저걸로 대충 집안 먼지 진드기(이건잘모르겠어요. 눈에 잘 안보이니깐..), 머리카락을 굴려서 없에버려요.

NEXT STEP!!(스풸링 틀려도 난 몰라요~!전 한글도 잘몰라요~!!)

사실 별거없어요. 그냥 물티슈입니다. 걸레빨고 걸레질하고 귀찮아요. 솔직히 귀찮죠??

그렇다고 막대기로쓰는 그 뭐지?? 기억안나네요. 암튼 그건 구석구석 안닦여요. 우리 도라에몽 겨드랑이 밑는 잘 안들어간다구요. (사실 써보지도 않았어요. ㅋㅋ)

저걸로 대충 물티슈 서너장이면 방바닥은 어느정도 클리어했습니다. (더 넓은 평수면 더들어가겠지만..저희집은 그닥ㅋㅋㅋ)

가스렌지입니다.

가스랜지입니다. 사실 저도 전기랜지로 바꾸고싶어요.  근데 비싸용 흑 ㅜㅜ

가스랜지 옆에도 놓고 바로바로 사용해보세요. (사실 전 안그래요. 그냥 사진찍으려고 아까 찍은거 그대로 놓고 찍었어요. 미안합니다. 뻥이에요)

자~~!!바닥도 물티슈로 슥싹슥싹!!!

미안합니다. 저 사실 도라에몽 근처만 닦지 사실 잘 안닦아요. 그냥 깨끗해보이고 싶어서 찍었어요..

걸레빨고 그런것보단 물티슈로 하는게 더 간편한거는 같아요.

사실 저 물티슈 20개에 만원중반대에 구입한거 같거든요. 기억나면 좋을텐데 제 기억력이 한계가 옵니다.

흠흠..

구입후기를 보자면...음..

물티슈는 쫌 비싼걸 구입해야 바닥을 닦이엔 더 적당할수도 있겠어요. 왜냐면 이번건 좀 얇아요.

좋지 않다는건아니지만 좀더 가격이 좋다라도 더 좀 두껍고 물기가 많으걸 찾아야겠어요.

하지만 아직 저에게는 아기양 물티슈가 17개 남아있소이다!

다써보고 더 좋은게 있으면 포스팅할께요.

그럼 안녕!!

이 포스팅은 저의 지갑과 노동력이 함께합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