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먹어볼 편의점 신상음식!! 바로 편스토랑 9회차 우승상품 고추참치 비빔우동입니다.

 

 

가격은 2900원입니다.

 

아직 안먹어봐서 가격의 합리성은 아직 모르는 이시간.

 

 

칼로리는 505kcal

 

 

먹는법은 간단합니다.

 

그릇에 우동면 비빔소스를 넣고 종이케이스를 다시끼움.

 

전자랜지에 3분30초간 돌려 줌.

 

김깨가루, 특제파기름 넣고 비벼비벼 먹기.

 

 

내용물은 비빔소스 우동면 김깨가루 파기름 요로케 4가지가 들어가있습니다.

 

 

우동면을 그릇에 넣어요.

 

 

소스 넣어요.

 

 

전자랜지에 넣고 3분30초 돌려서 나왔어요.

 

용암처럼 뜨그어~~

 

적당히 비벼준다음

 

 

나머지 스프 투하.

 

 

확실히 김깨가루하고 파기름을 넣으니까 꼬소한 느낌이 더해지더라구요.

 

 

비벼비벼 먹도록 하겠습니다.

 

오호 이거 고추참치에 우동넣어서 비벼먹는맛이에요.

 

딱 그맛.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전자랜지에 돌리다보니까 아주 가끔~뭉친 면 부분이 딱딱했어요.

 

하지만 이거 가격적인 메리트는 확실히 있어요.

 

보통 고추참치 싸게 사더라도 1500원 이쪽저쪽 될거같구요. 우동사리도 따로사야하고 용기도 포함되어있으니까요.

 

그거 다 따로따로 사서 먹는것보다 고추참치에 면 비벼먹는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거 꼭 드셔봐얄듯합니다.

 

 

지나가던 깻잎이 있어서 한번 싸먹어봤어요.

 

어울릴거 같았는데 그냥 따로 먹는걸롱~!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