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는 집에서 거의 간편식만을 추구하고 있는데용~

 

아........매운쫄면 넘 먹고싶은거임.....근데 하나만 배달시키기도 그르코...(요즘 배달요금 좡난아님 시뤄) 그렇다고 나가서 먹는건 더시뤄............

 

크크큭 나에게는 이마트몰이 있다는거~클릭 몇번만하면 집으롱 배송쓰~

쫄면을 살까하다가 극한체험 팔도불비빔면이 있는것을 발견함.

여름한정판이라고하니까 또 이 망할놈의 호기심이 자극하여 구입을 서둘렀습니다. ㅋㄷㅋㄷ

 

이마트에서 행사중인거같고요잉~한팩에 2400원에 구입했습니다. 4봉지 들어있으니께 개당가격은 600원. 좋군. ㅋㄷㅋㄷ

뭐 비빔면 조리법이야 한국사람이라면 다 알고있다고 생각함. ㅋㅋ
시뻘건게 4봉지 들어가있습니다.

파란 비빔면만보다가 빨간비빔면을 보니까 생경함.

노란색 극한체험의 글자가 참 맘에 듬. ㅋㅋ

칼로리는 545kcal입니다.

비빔면 칼로리가 의외로 높더라구요. 갠차나~갠차나~~

스프는 요거 달랑 한개 들어가있습니다.

건더기 스프 이런거 없쒀!! 찾지마~!!

면은 기본 비빔면과 동일한 얇음 굵기.
팔도 불비빔면을 맛있게 먹기위해서 구입한것들입니다.

집에 있던것도있고 구입한것도 있습니다. 캬~~베개거지 요리한다 !! 나 요리하는 요자야!!

양배추, 청양고추(더 매운맛을 추구), 양상추(상추 요즘 너무비싸....대체용), 팔도비빔장(이거저거넣으면 소스가 모자랄까봐 구입했는데 사실 1+1이라서 구입), 콩나물 요로케 준비했습니다.

깨까시 씻은 콩나물을 끓는물에 투하!!
콩나물은 따로삶는 귀찮은짓은 하지않겠다. 콩나물위에 면투하!!
봑봑 끓여요.
끓는동안 후다다닥 야채준비!!

양배추 많이들어간게 좋음. 사실 베개거지는 쫄면먹을때 양배추 먹을라고 먹는편. ㅋㅋㅋ

그리고 더 매운맛추구를위해서 청양고추를 2개 넣어줌(이건 미친짓임... 혹시라도 이거 보시는분들중에 맵짱이들만 하셈)

집에 죽어가는 양상추도 다 때려넣어줌(상추가 있으면 좋겠지만 요즘 미치게 비쌈)

야채 준비하는동안 콩나물과 면이 환상적으로 삶아짐. ㅋㅋㅋ

정수기 찬물샤워를 마지막으로 해줍니다.

요로케 푸짐하게 준비가 되었습니다.

베개거지 혼자먹을껀데.........양푼한가득.......나 다 먹을수 있겄제??? ㅋㅋㅋㅋ

8배 맵다는 불비빔면스프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색깔.........ㅋㅋㅋㅋㅋㅋㅋㅋ나 맵다!! 외치는것같은 검붉은색.
야채양이 면보다 많은관계로 1+1으로 구입한 팔도비빔장도 1스틱 넣어주기로 합니다.
불비빔스프와 일반스프의 차이점이 보이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전 안보임 ㅋㅋㅋㅋㅋㅋ 일반비빔장이 좀더 빨간빛인거 같은 느낌인가??

비닐장갑을끼고 야무지게 비뵤비뵤.

비빔장을 추가했는데도 시뻘건느낌은 아닌거 보니까 불비빔장이 일반비빔장과 만나면서 중화작용을 했나보군요.

비빔면은 역시 삶은달걀~!!

집에있는 훈제란으로 대체함 ㅋㅋㅋㅋㅋ 웜마!! 훈제란이 나한테 사랑고백하는듯 하투하투!!

불비빔면 덤뵤!!! 청양고추까지 얹어서 한입 호로롭!!

머야~생각보다 먹을만 하잖아?? 일반비빔장이랑 섞여서 그릉가??? 막 엄청나게 매운느낌은 아닌데??

 

하고 두젓가락 세젓가락 먹다보니까...........

 

야이씌!! 내입 불난다잉~

 

이거 불비빔장때문인지 청양고추때문인지 너모 매어...........매어매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일반비빔장이랑 섞여서 그런가 후기에 보이는 쓴맛은 안났구요. 청양고추매운맛이랑 섞여서 그렁가 깔끔하게 매웠습니다.

 

맛있어용!! 

 

생각보다 야채때문에 손가는게 많은편이기는 합니다만 이맛이라면 또 해먹을 의사가 있습니다.

 

사먹는 매운쫄면보다 맛있어?? 동급정도임. ㅋㅋㅋㅋㅋㅋ 요거에다 돈까스 먹음 진짜 맛있겠다......쩝쩝

너무 매운듯하여 디져트는 편의점에서 팥빙수아이스쿠림을 사옴.

팥빙수에다가 우유넣고 초코칩쿠키 뿌셔서 한입먹으면 얼~~~~~~~~~마나 달게요? ㅋㅋㅋㅋㅋㅋㅋ달어......미치게 달어......

쿠키까지는 뿌리지말껄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디쟈트로 입안도 몸속도 깔끔하게 마무리해줬습니다.

 

자 맵짱이들은 어서 불비빔면 구입해서 맛있게 먹어주셈.

 

맵찔이들은 훠이훠이~~

 

베개거지는 참고로 자칭 맵짱이!!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