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먹어볼 신상 라면은 바롱~~~

신촌훼드라라면입니다.

전통의 신촌 노포라면이라고하는데 당연히 안가봄. ㅋㅋㅋㅋㅋㅋㅋ

훼드라 뜻을 검색해보니까 4.19때 민주화운동 하던 학생들의 비밀아지트로 죽어도 좋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죽을만큼 맵다는걸까요? 

훼드라라면은 전자레인지 조리전용라면입니다.

칼로리는 440kcal입니다. 당연히 라면이니까 나트륨도 높습니당!

원재료명도 스치듯 읽어봅니다.
내용물은 김치콩나물블럭이랑 분말스프가 들어가 있어요.
전자랜지에  넣기전에 뚜껑은 완전히 제거해주구요. 김치콩나물블럭을 넣어줍니다.

오홍 블럭에서 김치향이납니다. 당연한건가? ㅎㅎ

스프도 넣어줍니다.

앗. 진짜 매콤한냄새 올라옵니다. 재채기할뻔했어요. 포스팅하면서도 이사진보니까 콧구멍이 근질근질하네요.

끓는물을 넣어줍니다.

저는 물을 많이 넣는걸 선호하기때문에 표시선보다 조금더 물을 넣어줬습니다.

전자랜지에 2분 마사지한후 라면의 상태입니다.

매운냄새가 코를 찔러요. ㅋ

면발은 가늘면서 탱글탱글합니다.

후루룹!! 아항 매워매워~!! 근데 이거 킹뚜껑 매운맛이랑은 다른 매운맛입니다. 뭐랄까 덜 인위적인 매운맛이라고해야되나?

킹뚜껑보다 덜 매운거같은데 결이 다른 매운맛입니다. 

국물도 호롭!

크.......진짜 이거 왜 해장라면이라고 하는지 알거같아요. 아주 쑥 내려갑니다. ㅋㅋㅋ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엄청 매울거같은 라면이구요.

저처럼 매운거 즐기시는 분들은 기분좋게 먹을수있는 매운맛일거 같습니다.

 

최근 먹어본 신상라면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CU에서 2+1 행사로 구입했구요. 개당 1700원이였으니까 행사가로 개당 1,140원정도입니다.

행사할때 쟁여둬야겠습니다. 후후^^

 

술먹고 다음날 해장할때 먹으면 속이 타들어가면서 씻겨내려갈듯한 느낌이랄까? 근데 건강에는 그다지 좋을거 같지는 않으니까 자주 먹으면 안될듯합니다.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