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퇴근길에 편의점을 잘 지나치지 못하는 타입. ㅋㅋㅋ

 

보통 맥주만 사고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1+1은 잘 못지나칩니다.  ㅋ

 

그래서 구입해본 것이 있었으니!!

우리동네 CU에서 1+1 행사중인 쌀국수컵라면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슬픈 사연이 있었으니.... 1+1써있길래 요 갈릭맛하고 치킨맛이 있길래 교차가능인줄알고 하나씩 집어서 집에왔는데 이런 씨.......집에와서 계산해보니까 교차계산이 안되어있고 그냥 2천원씩 계산되어있더라구요.

그냥 정가구입한격........ㅋㅋㅋㅋㅋㅋㅋ

하나씩 더 집어와야는데 귀찮아서 다시 안감 ㅋㅋㅋㅋㅋ

생각보다 나트륨함량은 높지 않습니다. 생. 각. 보. 다 ㅋㅋㅋ
제품의 풀네임은 헬로우 포웍 갈릭앤어니언스맛

칼로리는 308kcal 입니다.

조리방법 숙지합시다.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스프는 3가지. 건조야채, 스프, 조미유순.
물버릴때 요긴하게 쓰이기는합니다만 또 쌓여가는 플라스틱. 쩝. 그러고보니까 용기도 플라스틱입니다.
건조야채 넣어주구요.
끓는물넣고 4분대기.
물은 싹 버리는듯? 뜨거워서 실리콘손잡이를 썼어요. 여러분도 조심하셈
뽀얀 쌀국수 등장.
스프 넣구요.
조미유 넣습니다.
비비면 이런느낌?  너무 많이 익혔는지 면이 잘끊어짐.

그리고 이게 다 비빈게 맞나 싶을정도로 색이 아리송함.

일단 먹어봅니다.

강하지는 않지만 이국적인 향이 나구요. 색깔때문에 심심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짭짤하니 맛은 나더라구요.

볶음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먹기에는 꽤 괜찮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1+1이라고 구입했는데 정가에 먹는거라서 그런지 그냥 그랬........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1+1으로 먹었다고해도 그다지 맛있지는...... 제입맛엔 그냥 그랬.......

맛이 없는건아니였는데 1+1행사라고해도 그냥 안사먹을래요. ㅋㅋㅋㅋ

 

아직 치킨맛 남아있는데 언제먹을지 나도몰렁~

또 생각해보면 하나 더 안집어온게 신의 한수일지도 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