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지난번 바르닭 best 20 세트를 사보았는데용. 그중 볶음밥류가 4종이 들어있었어요. 

 

처음엔 밥종류라 실망했는데 바르닭 김치볶음밥을 먹어본순간 이건 진짜다. 귀차니스트들에게 혁명인 냉동볶음밥류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그 4종 중 다음타자~!! 두구두구~~

귀리 간장 계란밥입니다.

과연 김치볶음밥을 뛰어넘을수 있을지!!

역시나 닭가슴살은 30.16% 넘사벽이구요. 쌀 24.22% 스크램블에그 6.4% 귀리 2.06%(지난번 렌틸콩 김치볶음밥과 마찬가지로 아주 조금 들어갔는데 메인 타이틀에 들어간 귀리 되겠습니다.) 간장 1.37% 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역시나 프로 귀차니스트 베개거지는 전자렌지 4분조리법을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후후^^
칼로리는 340kcal입니다.

바르닭 김치볶음밥을 먹기전에는 이게 다이어트 음식칼로린가 싶었는데 먹어보고는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후훗 

양도 많고 닭가슴살 함유량도 많았기 때문이지용. 단백질 !!

냉동상태의 볶음밥을 접시위에 부어줍니다.

역시나 눈에 띄는 닭가슴살!!

전자렌지 4분 마사지한 계란볶음밥입니다.

비쥬얼 합격!! 양도 합격!!

한입 크게 와앙~!!

아 뜨거!! ㅋㅋㅋ 

여러분 볶음밥은 해먹는거 아닙니다. 바르닭에서 사먹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니까 진짜 바르닭 관계자같은데 ㅋㅋㅋ 내돈내산!!!

 

이거 김치볶음밥보다 맛있습니다. 근데 또....베개거지는 김치러버이기때문에 김치볶음밥을 놓을순 없는데 또 계란볶음밥이 맛있으니 어쩌노......우야노....... ㅋㅋㅋㅋ

 

적당히 짭짜리하면서 담백한맛입니다. 이거 하나먹으면 진짜로 든든해요. 맛이쏘.

 

남은 두종의 볶음밥이 궁금해집니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