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주기적으로 매운게 땡겨요. 

 

그래서 익산 땡초 화끈이라는곳에서 포장해서 먹기로 합니다. 유후~~

 

순살불닭만 먹을까하다가 똥집튀김도 먹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순살불닭은 당연히 매운맛으로 주문하고 똥집튀김은 작은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20분 뒤에 찾으러 오라고함.

 

익산 땡초화끈이는 주차할곳이 없기때문에 시간 딱 맞춰가서 치고 빠지기 전법을 써야하기때문에 20분 넘겨서 방문해줬습니다.

 

헙.........그렁데..........주문누락 ㅋㅋㅋㅋㅋㅋㅋㅋ 10분 더 기다려 달라고하더라구요?? 글서 준하우스는 계속 주변을 10바뀌정도 돌았고 저는 매장에서 대기했습니다. 10분은 더 걸리더라고요 ㅋㅋㅋ 천원 빼주심....아... 빼달라고도 안했는데 빼주셨는데 기분은 그냥그랬어요. ㅋㅋㅋㅋ

 

아무튼 주문누락덕분에(?) 매장사진을 찍었네요. 그래서 포스팅도 할수있어서 아이 참 좋아요.

메뉴판부터 찍어봅니다.

원산지표시가 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앗... 순살불닭은 브라질산이였네요. 어쩐지 닭이 크드라~

매장 홀은 꽤 넓어요. 언제 와서 먹어봐야겠네요. 갬성이씸.
홀에서 먹으면 2만원이상 주문하면 계란찜도 나오나 봅니다. 오홍~
아직 어둡지 않아서 잘 빛나지는 않지만 ㅋ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외관도 찍어보구요.

익산 땡초화끈이 전번은 063-833-0890~1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3시~새벽4시.

새벽4시까지 먹으려면 체력부터 길러와야겠군요. ㅋ 

똥집튀김이 신메뉴였군. 불삼겹구이는 희안하게 안땡기네요.
집에 도착하자마자 튀김박스를 열었습니다. 튀김은 바삭한게 생명이니까 공기를 불어넣어주자.

똥집튀김 작은사이즈로 8500원이였습니다.

애정하는 순살불닭!!

매운맛으로 주문했구요. 가격은 16,000원입니다.

두개시켜서 무도 두개~ 똥집튀김을 찍어먹는 소스도 동봉!
포스팅 제목에서도 써있듯이 순살불닭 맛있게 먹는법!!!

바로 마트에서 상추와 깻입을 구입해서 깨끗하게 워터 마사지를 해서 옵니다.

상추와 깻입을 손에 올리고 적당한 사이즈의 매운맛 순살불닭을 넣고 무 한조각 넣고 쌈싸먹어~~

매운맛은 적당히 중화되면서 뭐랄까 건강한 나쁜맛이랄까? ㅋㅋㅋㅋㅋ진짜 한번 먹어보시는거 추천.

상추나 깻입이 없을때는 저는 조미되지않은 김에 싸먹습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ㅋㅋ 

똥집튀김도 양념장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아......저는 소스 안찍어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소스가 매운맛인줄알았는데 매운맛은 아니구요. 뭔가 응축된 라면스프맛이랄까??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되겠습니다. 

매운맛소스였으면 좋았겠다~라는 생각. 

 

여러분 매운맛 충전하고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용~저 하늘위롱~~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