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온라인 마트쇼핑중 눈에 띄는걸 발견했습니다. 바로

풀무원 자연은 맛있다 정면입니다.

1+1 행사상품으로 4,98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후훗^^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제품이네요. 요즘 비건많이들 하잖아요. 요고요고 맛만있으면 비건인들사이에서는 핫템되겠는데요?

한팩에 4개 들어가 있네요.

4980원에 8봉지니까 개당 가격은 623원정도입니다. 행사안할떄사면 1245원이니까 비싼편인것 같지만 행사기간을 이용하면 괜찮을듯 싶습니다.

면은 건면인듯?? 잘 구분못하는 베개거지 ㅋㅋㅋ

봉지를 읽어보니까 건면 맞고 건면특성상 끓이기전에는 부피가 작아보인다고 합니다. 안그래도 좀 작다고 생각은 했습니다.

칼로리는 일반라면에비해서 100kcal 넘게 차이는 나는것 같습니다.
조리법은 일반라면과 거의 동일함.
건더기스프, 로스팅스프, 풍미유 요로케 세봉지 들어가있습니다.

둘이 먹어볼거기때문에 두봉지를 끓여봅니다.

건더기스프 출격대기!!
끓는물에 풍덩.

꽤 많은양의 건조된 파!! 파파파파파~~파 좋아요. 신라면 건면보다는 버섯의 양이 적은듯하긴합니다. 정면 포장지에 버섯이 크게 박혀있길래 버섯이 엄청 많이 들어있는줄알았거든요. ㅎㅎ

로스팅스프도 넣어줍니다.
스프넣자마자 가열차게 끓어올라요. 으뜨뜨뜨거~
면도 두덩어리 퐁당퐁~
확실히 건면이라서 끓기전에는 조금 양이 작아보이는것도 있긴합니다.
풍미유도 추가.
익사이팅한 라면조리현장.
화면에서는 사라졌지만 계란도 두알 넣어줬습니다.
얼큰한 라면냄새가 올라옵니다.
역시 라면은 김치다!! 후루룹~~

계란을 넣었는데도 깔끔하게 맛있는 라면의 맛입니다. 

건면임에도 풍미유때문인지 살짝 기름이 뜨더라구요.

국물 후루룹~! 역시 깔끔하다고밖에 설명할수가 없네요.

먹어본 기본라면맛이에요. 근데......먹고있으면 뭔가 너무 기본이라서 아주 살짝 아쉬운것도 있긴합니다만 

비건이시거나 다이어트중인데 라면을 먹고싶으신분들에게는 꽤 괜찮은 라면일듯 싶습니다. 

 

라ㅏ면먹고 아쉬운 베개거지는 편의점에서 지난번 구입한 맥주를 꺼냈습니다.

뚱랑이맥주입니다.

그냥 귀여워서 삼. ㅋㅋㅋㅋㅋㅋ

알콜 5.3%

딱 첫모금 마셨을때 상큼해요. 뭔가 과일향이 나는거 같았는데 지금 보니까 오렌지추출물이 들어가있네요. ㅋㅋ

 

가볍게 먹을수있는 맥주인거 같습니다. 이제 곧 맥주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고있습니다. 더울때 시원한 뚱랑이맥주 시원하게 꿀떡꿀떡마시면 최고일듯 ㅎㅎ

맥주 is 뭔들~!!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