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가끔 매운게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게 바로 지금 나우!!

 

오랫동안 궁금했던 응급실떡볶이 사망맛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ㅋㅋ 맵부심 베개거지!!

익산 응급실떡볶이는 모현동에 있어요.

배달을 시킬까하다가 방문포장시에는 2천원 할인이라는 문구에 홀려버려서 포장을 하기로 했습니다. 후훗^^

떡보다는 오뎅파여서 응급실 국물오뎅을 주문했어요. 사실 혼수상태맛이랑 사망맛중 고민하다가 궁금했던 사망맛으로 결정!!

 

12,000원을 결제하고 집에와서 먹었어요.

 

왔을때 사진을 찍었어야는데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사진도 안찍고 쳐묵쳐묵했네요.

 

오뎅이 주를 이루다보니까 집에 도착했을때는 오뎅이 국물을 쫘악 빨아먹었더라구요. 

 

아주 너한번 당해봐라의 맛!!

 

입에서도 맵긴 한데 이거이거.......먹다보니까 속이 너무 쓰리면서 아프더라구요.

입에서 매운건 어느정도 참을수있는데 속이 아픈건 못참겠더라구요. 조용히 맵부심 부리던 베개거지는 젓가락을 놓았습니다.

 

너무 많이 남아버린 응급실 국물오뎅 사망맛...이걸 버리기는 아깝고...

 

그 다음날!!

냄비에 남은 응떡에 물을 240ml 넣어줬습니다.

그래도 그전날 메추리알이랑 물만두는 다 먹었어요. 의지의 한국인 ㅋㅋㅋㅋㅋ

끓기시작하면 라면사리 넣기.

라면이 또 국물을 확 흡수하는걸 볼 수 있어요. 물도 좀더 넣어줬겠다~!! 전날보다 덜 맵겠죠? 

기분탓인가....온집안에 맵싸한 고춧가루향기가. 에취에취!

맵부심부리려 우리집김치와 오뎅, 라면을 함꼐 먹어봤습니다.

아 후루룹챱~!!

아케케케켁 면 코로나올뻔 ㅋㅋㅋ 후루룹 면치기는 웬만해서는 하면 안될듯. 숟가락에 곱게 모아서 떠먹어는걸 깨달음.

음.....이거 다 먹을수 있을까?

맵부심 있으신분들은 사망맛 한번 꼭 도전해보시기를 바라구요. 

적당량의 매운걸 맛있게 먹고싶은분들은 그냥 혼수상태 드시기를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망맛.. 한번 먹어봤으니까 저는 이제 다운그래이드합니다.

 

남은 응떡 활용기 끄읏!!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