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익산에 짬뽕지존이 생겼다고 합니다. 오호옹~~

사실 짬뽕지존 본점인 전북대점도 안가본 베개거지입니다. ㅋㅋㅋㅋ 전북대점 엄청 맛있다면서용??

 

바로 전날에 음주를 하기도 했고 24시간 영업이라고 들었으니 아점으로 짬뽕한그릇 때리러 출발했습니다. 

건물 뒷편에 주차를 하고 앞쪽으로 넘어가는즁~
24OPEN 후훗~
띠용용~오픈준비중... 11시부터 식사가능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코시국이라 그런가봐요....

도착한 시간이 10시 30~40분 사이였는데 기다릴까 아니면 다른데 갈까 고민하다가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다행인지 안에서 기다릴수 있습니다.

하지만 주문은 칼같이 11시에 받습니다. ㅋㅋ

주의사항 및 서비스품목이 적혀있어요.
메뉴판 볼때 젤 신나요. 나만그래?? ㅋㅋ

지옥 사천탕수육이 좀 땡겼는데 익산점에서는 안파는 모양입니다. 

탕수육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짬뽕만 먹기롱.

만두코너

지옥 김치만두도 쫌 고민이 되었지만 참자~ㅎㅎ 

드디어 짬뽕 코너~!!

지옥짬뽕이 얼마나 매운지를 모르기 때문에 2단계~3단계 고민하다가 3단계를 선택했습니다.

준하우스는 무난하게 쉐프추천인 쌀국수 짬뽕을 선택.

앗 지금보니까 지옥짜장도 있었네요. 어우 나 옴총 궁굼해~
볶음밥은 게살볶음밥만 판매합니다.
시원한 음료들도 있어용.
테이블에 셀프코너도 안내되어 있어요.
드디어 11시가 되었습니다.

매장 들어온 순서로 서빙하지는 않구요. 랜덤으로 서빙합니다. ㅋㅋ

단무지랑 짜사이 물이 기본 세팅되어옵니다.

주문을 마치고 셀프코너를 둘러봅니다.

오오~~나 이거이거~~!! 블루 레몬에이드랑 파인애플 주스 마실꺼야!!

원두커피랑 마키아또, 카페라떼, 핫초코, 카페모카. 오오~~하지만 나는 쥬스먹을꺼임.
블루레모네이드랑 파인애플 식전주로 마셔보기 ㅋ

블루레모네이드는 색깔은 이쁭데....아무맛 안나요. 파인애플주스는 달달허이 맛남.

밥도 가져다 드실수있고 기본찬으로 안나오는 배추김치도 있습니다.

김치러버인 베개거지는 김치 줍줍~

제가 셀프코너에 다녀오는사이 준하우스가 단무지 개봉하다가 국물을 쏟았더라구요. 으이그!!
요즘 물가 장난없다......짬뽕이 이제 만원이상이라니...쩝..
푸짐한 느낌의 쌀국수짬뽕입니다.
이쁜건 두번찍어보기.
숙주도 듬뿍 들어있어요.

국물부터 먹었는데.....짬뽕지존이아니고 짠뽕지존인가?? 넘 짬.... 제가 너무 싱겁게 먹는편이라서 그런가요?

준하우스도 짜다고 셀프코너에서 뜨거운물 한잔가져와서 부어먹더라구요.

오홍 뜨거운물 부어먹으면 맛있음. 

제가 주문한 지옥짬뽕 3단계!!

쌀국수짬뽕을 먼저 맞이하고 보니까 살짝 단촐한 느낌이랄까? ㅋㅋㅋ

국물부터 한입! 역시 짠뽕.

저역시 뜨거운물 한컵 받아다가 넣어줬습니다.

으흐흐~~역시 뜨거운물 한컵의 매직!! 맛있어졌어요. 헤헷^^

간을 쎄게 드시는분들은 안넣으셔도 맛나게 드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맵기는 저한테는 딱 맞더라구요. 적당히 맵다맵다~할 정도랄까??

 

배불러서 밥은 못말아먹었습니다. 히힛^^

 

매코~~옴한 짬뽕이 생각날때 익산 짬뽕지존으로 가시죠!!

저처럼 싱겁게 드시는분들은 그냥 먹기전에 따뜻한물 한컵 기억하세용!!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