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아침을 거의 안먹는 편입니다. 

하지만!! 같이살고있는 준하우스는 아침을 꼭 챙격먹는 편이라서요.

그것도 아침에는 꼭 국물이 있어야함... 참으로 손이 많이감..

 

아침에 꼭 국물이 있어야하는 분들을위해서 초스피드로 국 만들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닷!!

더연이라는곳에서나온 블럭 국 삼종세트!!

사실 4종류가있는데요. 매생이는 상품평이 별로여서 안샀습니다. ㅋㅋ 한박스에 만원정도에 구입했어요.

먼저 더연황태국을 시험삼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에 8봉지가 들어있구요. 1봉당 칼로리는 33kcal입니다.

물은 한 블록당 300ml가 필요합니다.

요로케 8봉지가 개별 포장!!
뒷봉지에 깨알정보.

편의점에서 그냥 한봉지씩 팔면 좋을것도 같습니다.

한봉지 한블럭만 하려고하다가... 너무 적은가 싶어서..
한블록 더 추가. 두봉쥐!
한봉지당 끓는물 300ml를 넣어야니까 600ml를 넣어줬습니다.

우리집 대접에 넣으니 딱 들어가더라구요. 아......한봉지만 할껄 ㅋㅋㅋㅋ

잘 저어주면 이런 느낌이 나옵니다.

대파를 꼭 따로 넣은것처럼 건더기가 생각보다 큼직하더라구요.

향도 북엇국의 향기가 납니다.

대파 건더기는 컸는데 북어? 황태?의 형태는 찾아볼수는 없어요.

국물 홀짝! 한술 떠봤는데요. 음........슴슴하니 맛은있어요.

제가 꽤 싱겁게 먹는 편인데도 심심해요.

 

다음에 또 먹었는데 물을 240ml 넣었는데 딱 밥이랑 먹기 좋더라구요.

300ml 말고 밥이랑 먹을때는 240ml 추천!!

 

더연 즉석국만 있으면 아침 국물을 걱정없숴!!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