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집에서 밥챙겨먹기 너무 귀찮앙.........그런데 또 나가서 먹기는 좀 그렇기는 합니다만 귀찮음이 너무 컸기때문에 나가 먹기로 결정!!

 

매콤한게 땡겨요??

익산 어양동에 착한낙지를 방문합니다.

착한낙지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꽤 넓게 자리잡고있으니 주차걱정은 하지않으셔도 될거같습니다.

하지만 뒷문은 사용할수 없으니 앞문으로 가보도록 합시다.

정문을 향하여!!
갈낙전골도 판매하고 있네요.

하지만 나는 매콤한게 땡긴다니까요?? ㅎㅎ

준하우스의 뒷모습은 언제나 귀여움. 뿌뿌잉~
가격표는 이러합니다.

낙지덮밥을 주문했어요. 1인당 11,000원입니다. 2인이상 주문가능하니 혼밥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어요.

해물파전이 살짝 먹고싶긴했으나 아마 둘이 다 못먹을거같으니 상큼하게 패스.

밑반찬이 깔립니다.

왼편 푸른병은 무시해 주시기를 헤헤^^

뜨끈한 미역국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먹고 더 먹고싶으면 셀프바옆에 보온밥솥에 있으니 걱정말고 들이키세요.

낙지덮밥2인분 등장이요. 맵기는 매콤함으로 주문했습니다.

시뻘건게 아주 맵싸해 보이죠?

혹시라도 착한낙지 가실분들은 셀프바에는 꼭 가세요!!

순두부랑 무피클(?), 김치는 반찬으로 미리 깔리지 않으니까 꼭 챙겨드세요. ㅎㅎ 김가루도욧!!

사실 저.....샐러드소스보고 계란찜인줄알고 엄청 반겼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챙겨온 밑반찬들.
낙지볶음과 콩나물을 넣고 비벼비벼~

우선 맛을보고 김가루를 추가하려고 김가루는 미리넣지 않았습니다. 

먹어보고 바로 김가루를 추가했는데 먹는데 정신이 팔렸는지 이 이후의 사진은 안찍었네요. ㅋㅋㅋㅋ

무난무난한 낙지덮밥이였어요. 맛있습니다. 엄청나게 안매워서 더 먹을만 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양도 많아서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해물파전시켰으면 백퍼 남았을듯 합니다. ㅋㅋ

 

그리고 나중에 안 사실인데.....테이블에 참기름이 놓여있더라구요. 왐마.....덮밥할때 뿌렸어야는데 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없이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매콤한 낙지덮밥이 생각날때 착한낙지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