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예전에 베개거지는 편의점 신상에 진심이였는데요. 요즘에는 열정이 식었달까? ㅋㅋㅋ

 

그 열정 다시 불태우기 위해 편의점 신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이것도 사놓고 꽤 오래된듯.....사진 찍어놓고 포스팅도 겨우겨우 합니다. 요즘 왜이리 귀찮은거죵?)

 

이번에 소개해드릴 편의점신상은 바로바로~~!!

오뚜기 순두부 진짬뽕 컵라면입니다.

세븐일레븐에서 2+1 행사할때 데리고 왔습니다. 개당 2300원이였으니까 행사가로 개당 1540원정도??

요즘 컵라면 가격 어마어마해~~

칼로리는 475kcal입니다.
으흠 이런게 들어가 있군.
오홍 오뚜기 컵라면 점자 표기가 되어있었네요.

오뚜기 또 칭찬해~

조리법은 끓는물 조리법과 전자렌지 조리법 두가지.

보통 전자렌지 조리법이 써있을경우에는 전자렌지에 조리할때가 훨씬 맛있더라구요.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디만..

전자렌지에 조리해먹을거기때문에 뚜껑은 완전 다 벗겨주도록 하겠습니다.
뚜껑 훌렁 벗김.
스프는 액체스프랑 순두부블럭 두개 들어가 있음.

순두부블럭은 꼭 조리 후 넣어달라고 합니다. 말잘듣는 베개거지. 후훗^^

물이 끓는동안 액체스프를 면위에 짜요짜요.

한방울도 남기지않고 쫙쫙 다 짜줬습니다. 

끓는물넣고 2분간 전자렌지 마사지~
으뜨으뜨뜨거웡.

뚜껑없이 돌리니까........전자렌지 안에 라면국물이 좀 튀긴 하더라구요. 이것만 돌리면 전자렌지 안을 닦아 줘야함...

그냥 전자렌지 조리를 포기할까도 생각한 부분. ㅋㅋㅋ

조리후에 넣는 순두부블럭.

넣을때는 이게 뭔가 싶긴 했습니다만.

넣고 휘휘 저어주니까 진짜로 순두부처럼 변함.
국물맛부터 후룹.

오잉~이거 진짜 두부맛이 납니다. 진짬뽕에 순두부 넣은 맛이에요. ㅋㅋㅋㅋ

맛있습니다.

진짬뽕에 순두부 넣어드시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이 간편하게 컵라면으로 즐기고 싶으실 경우에 이걸 사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뭔가 두부가 들어가서 아주 조금은 건강해 지는 기분이랄까? 

 

하지만 봉지라면으로 나온다고하면 그냥 순두부 한봉지사서 넣어먹는편이 더 좋을거 같죠?

그래서 컵라면으로만 나왔나?? 순두부 진짬뽕이 봉지라면도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엄청나게 특별한건 아니지만 진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순두부 진짬뽕도 분명 좋아하실겁니다. 저도 좋았어요 

칼칼하면서 순두부의 몽글함이 느껴지는 구수한맛이랄까?

개당 2300원주고는 못사먹겠지만 2+1 행사한다고하면 또 사먹을거 같아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