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간단하게 한끼 뚝딱 먹는걸 참 좋아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컵라면은 사랑이죠. 후훗^^

 

베개거지가 CU가서 이번에 발견한 컵라면은 바로.

더 시원해진 배터질라면입니다.

가격은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1200원정도였을랑가??? ㅎㅎㅎ

특이하게 비닐위에 조리법이 써있으니께 뜯기전에 살펴봅시다.

뚜껑닫고 약3분기다리기라고 써있네요.

원재료명도 읽어주는척 해보구요.
칼로리는 면이 15% 늘어난만큼 늘어난 550kal입니다.
분말스프랑 건더기스프가 들어가 있어요.
나름 실한 건더기스프
끓는물을 부어부엉~

전자랜지조리는 안되는걸롱~!!

3분 기다렸다가 뚜껑을 따~
잘 섞어서 먹어봅니다.

으아니 이맛은!!! 왕뚜껑맛이에여?? 그래서 찍어놓은 사진을 살펴보니까 이거 팔도에서 나온 라면이에여??? ㅋㅋㅋㅋ

크.........나 미식가임??

면 클리어!!

이름값하는듯합니다. 보통 컵라면 하나먹으믄 배부르다는 느낌 잘 못받잖아요??

배불러영~ㅎㅎㅎㅎ

 

맛도 무난한 맛이에요. 사실 궁금해서 사먹어서 다음에 또 사먹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당~헤헷^^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