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히힝~베개거지가 이번에 선물로 무언가를 받았어요.

 

선물이란건 줄때도 기분좋고 받을때도 기분좋은 힘을 가지고 있는거 같아요. 당연히 과하면 문제지만요. 헤헷

 

 

친구에게 선물받은 보화 소합원 대환입니다.

 

이게 한방소화제계에서는 에이스같은 존재라면서요?

 

 

유효성분을 살펴봅니다.

1회 1~2환을 1일3회 식후에 소량의 물과 함께 먹으라고 합니다.

 

 

식욕감퇴,식욕부진, 위부팽만감, 소화불량, 과식, 체함, 구역, 구토 등등에 효과를 볼수 있나봐요.

 

준하우스는 못먹게 숨겨놔야겠다......ㅋㅋㅋㅋ식욕억제제를 먹어야할판.

 

한방이라서 기분상 마음놓고 소화제를 먹을수 있는 느낌이랄까요?

 

 

한번 뚜껑 따보도록 할께요.

 

 

한박스에 오십알이 들어있어요.

 

동글동글 귀엽당~

 

 

소합원 안에 들어있는 설명서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도 숙지하고 먹도록 합니다.

 

 

보화 소합원의 또다른 기능!! 이거먹고 술마시면 숙취가 없다면서요!! ㅋㅋㅋ

 

그래서 맥주를 편의점에서 사왔다용~

 

이건 단지 실험을 위해서 사온것임. 절대 먹고싶어서 사온게 아니오이다!!

 

한알 까서 먹고 시작합니다.

 

헛.......근데 저 이거 먹을때 한알넣고 물로 넘겼는데 목구멍 막힐뻔. 엄청 크드아~

 

알고보니께 이거 ㅋㅋㅋㅋㅋㅋ씹어서 넘기는거더라구요. 저처럼 씹는게 힘드신 분들은 반 갈라서 삼키던지, 1/4조각내서 삼키던지 하시면 될거같아요.

 

먹고 술을 마셔봅니다.

 

으흠........사실 제가 숙취가 없는편이라서 그다음날 숙취가 없는게 이 소합원때문인지 아니면 그냥 없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다음날 숙취는 없었습니다. 유후~~

 

과음할수밖에 없는 상황이 오면 한알 먹고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보화 소합원 숙취예방실험 끝~!

 

그럼 안녕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