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으흐흐흥~베개거지 기분이 하늘로 날라갈듯 너무 좋아요.

 

왜냐왜냐왜냐구우~?

 

 

아하하하하~선물을 받았기 때문이죠.

기념일같은것도 아닌데 ~~ ㅋㅋㅋ 고장난 입꼬리가 내려올줄을 모르네요.

 

 

먼저 준하우스가 선물해준 봇짐담요-라이언입니다.

정면에서 보면 라이언 인형만 있는거 같죠?

(사진각도 왜 라이언 대머리같이나왔지?)

 

 

측면을 보면 라이언이 담요 봇짐을 메고있어요.

아.....심쿵.....왜케 귀여워요?

 

 

라이언의 양어깨의 짐을 풀러보았습니다.

담요가나옵니다. 사이즈는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일반적인 무릎담요 젤 작은사이즈 정도일까요?

엄청 보들보들해요. 포근포근해지는 느낌. 좋아요.

 

 

블로그 포스팅하라고 준하우스가 영수증도 챙겨왔더라구요.

아~ 갬동갬동~

봇짐담요_라이언 가격 29,00원입니다.

귀여운 봉투는 100원~~헤헷^^

 

이번에는 도라에몽 슬리퍼입니다.

이것도 준하우스가 선물해줬어요. 아~너란남자..ㅋ

 

 

후다닥 뜯어봤습니다.

 

 

끼야~~너무 귀여운거 아님요?

진짜 귀여운거 세상 뿌셔뿌셔~!!

대다무 헬리콥터 진짜 표현 잘해놨어요.

아까워서 신을수 있을까요?

 

 

바로 신어봄 ㅋㅋㅋ

 

 

일본에서만 판다고 써있는거 같은데... 준하우스는 인터넷에서 산거같긴한데 금액을 안밝히더라구욤.

사이즈 240mm로 사줬는데 제 발 사이즈가 240이 맞기는한데 자꾸 발이 신발밖으로 삐져나오더라고요.

그새 발이 커졌나??

혹시라도 도라에몽 슬리퍼 사실분들은 한사이즈 큰걸로 사시기를 추천합니다.

저는 꾸역꾸역 발 집어넣을꺼라구욧~!!

제가 슬리퍼 사이즈에 발을 맞춰보도록 하겠습니다. 흐흐흐~

 

 

도라에몽 슬리퍼신고 뛰어보자 포르짝~!

 

 

오래간만에 도라에몽대형쿠션과함께 도라에몽 때샷도 찍어봅니다.

대형쿠션에 슬리퍼 신겨볼랬는데 안들어가더라고요. ㅋㅋㅋ

아.....힐링되는 느낌입니다.

 

 

마지막 대망의 밍크수면잠옷입니다.

이건 제가 언니한테 사달라고 졸라서 득템한 잠옷입니다. 크크크크~

 

 

아래위 한셋트~!!

실제로 볼때는 몰랐는데 이거 사진찍어서 보니까 토끼들이 겁나 정신 없는데요.

귀여우니까 패스~ㅋㅋ

잘 빨아 입어야겠죠?

 

방한용품 선물받은거 풀 장착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투머치인가요?

아니아니 아닌데~이정도로 장착해줘야 따숴~

추위 비켜!!

집에서 10분정도 방한용품 패션쇼를 미치고 세탁을위해 벗어주었습니다.(므흣)

 

이번 추위는 방한용품선물 덕분에 충분히 따뜻하게 지낼수 있을것만 같아요.

물론 보일러는 필수 ㅋㅋㅋ

 

지금까지 방한용품선물받은 즐거운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