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늘 저는 후훗~뭐했을까요~~비밀~

 

밥 시간인데 아무것도 하고싶지 않아요. 그러고보니 저는 항상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그럴때면 집에 있는 아무거나 가지고 푸짐하게 먹어야 겠죠??

 

내일이면 명절 연휴 시작입니다. 아... 따지고보면 오늘부터 시작입니다.

 

오늘부터 명절연휴 시작이신분들 계시죠?? 아 말부터 잘못되었어요!! 명절연휴라니요!! 명절시즌이라고할께요.

 

연휴라기에는 너무 하드케리한거 다들 마음속에 있는거 다 알어!! 아...정말..다들 힘들면... 힘내요.

진짜!! 할말은 많은데 이해해주는사람 없는거 알고있습니다. 아좌아좌!! 다독다독~

 

너무 주저리주저리했네요. ㅋㅋㅋ

 

 

오늘 정말 힘들었다면 그냥 냉장고 파먹기 하도록 할께요.

 

오늘은 스캔해보니 참치 쌈밥이 아주 딱일거같습니다.

 

 

양파, 편마늘, 청양고추가 들어있는 봉투입니다.

사실 제가 썰어놓은건 아니구요.

본가에서 고기 얻어먹고 남은 채소들을 봉투에 담아온것입니다. ㅋ 궁상인가요?

 

 

이것은 바로 볶은고추장?? 맞나요?

이것도 역시 본가에서 싸주신 볶은고추장인데요.

소고기 듬뿍 달콤한 고추장입니다.

그냥 퍼먹어도 맛날 맛이죠. ㅋㅋㅋㅋ

 

 

이건 여기저기서 모아둔 쌈야채.

상추랑 깻잎입니다.

요즘 야채는 다비싸니께 무조건 챙겨오도록 합시다.

 

 

뭐 별다를건 없어요.

캔참치에 냉장고에 잠자고있는 생으로 먹을수있는 야채를 다 때려넣은다음

볶은고추장을 넣고 쌈싸먹어~~

고추장 없으신분들은 쌈장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음.........사실 쌈장이 더 맛있는것도 같습니다.

 

피곤하고 힘들어서 그런지 더 맛있습니다. 후루루룹~!!

 

취향껏 취향껏~~

 

의훼훼 으훼훼~먹다보니...

음... 맥주도 잘 어울릴거 같아서 오늘의 나에게 맥주선물을 하나 줬습니다.

 

명절때 힘드신분들 참 많으시죠?

 

생각대로 행동하고 싶은데 참.. 그게 힘들잖아요.ㅋ

 

힘들면.. 참치쌈밥먹고 힘내요.

 

힘내서 내일도 힘내요.

 

억지로 참치는 말게요. 우리. 홧팅홧팅 참치마요~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