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 이번에 특별한 선물을 받았는데요.

 

받자마자 ㅋㅋㅋ 이번년도 이거이거 최고의 선물인거 같다는 느낌이 빡 왔습니다.

 

바로 그 최고의 선물을 오늘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한방울잔? 이게 모댜??

 

 

참이슬에서 나온 한방울잔이라고 하는데 처음에는 전혀 감이 안오더라구요.

 

 

딱한잔만하자의 난제를 참이슬이 해냈다고 합니다. ㅋ

한방울잔~!!

 

 

360ml 이슬 한방울 소주잔.

소주 한병에 360ml가 들어있잖아요.

 

 

아항 참이슬 모델이 아이유랑 박서준이였네요.

참이슬을 사이에 두고 미모경쟁하고있는 모습도 한방울잔 박스에 찍혀있네요. ㅋㄷ

 

 

자 이제 한방울잔 개봉을 해보도록 할까요?

 

 

빠밤~ㅋㅋㅋㅋㅋㅋㅋㅋ

한박스에 소주잔 한개씩 들어있어요.

진짜 박스 열자마자 너무나 웃겨서 데구루루루루~소주잔이 얼마나큰지 이제부터 비교분석 해드릴께요.

 

 

자 박스위에 올려서 잔을 한번 보여드릴께요.

요 박스안에 가득찬 참이슬 한방울잔!!

 

 

기본적인 물컵과도 비교해도 훨씬 큰 한방울잔입니다.

 

 

그래도 감이 안오시는분들을위해서 계량컵으로 보여드릴께요.

물론 소주병으로 인증하면 좋겠지만 ㅋㅋㅋ 정확한 계량을위해소~

우선 260ml부터 한방울잔에 넣도록 할께요.

 

 

거뜬하게 한방울잔에 들어갑니다.

이제 360ml의 나머지 100ml 도 넣어줄께요.

 

 

완벽하게 한방울잔에 안착 ㅋㅋㅋ

360ml가 한방울잔에 한방울도 남김없이 들어갔습니다.

 

 

한잔 해볼까요? ㅋㅋㅋㅋㅋ

비록 맹물이긴 합니다. ㅋㅋ

한방울잔에 물만 한잔 먹어도 배 부를거 같은데 여기다 소주한잔먹으면 진짜 한방에 취할거같은데요?

아니 저같은경우에는 저기에 소주한잔먹으면 응급실행일거 같아요.오오 위험해요.

설마 진짜 한방울잔에 한잔하시는분은 진짜 없겠죠?

재미로한거에 죽자고 달라들면 안될거같소이다. 진지하오이다!!

 

아 정말 이 한방울잔 선물받은것때문에 하루가 즐거운거같습니다.

 

히히 잘보이는곳에 장식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으흐흣^^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