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요즘 열심히 홈트레이닝을 하고 싶은데요.. 하지는 않고 하고싶다는게 포.인.트. ㅋㅋ

 

먹어야 힘이나는 베개거지는 이번일주일도 열심히 먹어보았습니다. 그 먹방기록 소개해드릴께요. 호홋^^

 

 

오후3~4시쯤 이상하게 간식이 땡길때 있잖아요.

그럼 홀린듯 근처 편의점으로 들어가서 치킨 한조각을 사가지고 사무실로 돌아옵니다. ㅋㅋ

GS25편의점에서 1,800원에 구입했습니다.

 

 

방금 갓튀겨낸느낌은 아니어서 전자랜지에 살짝 돌려줬어요.

역시 치킨의 위력이랄까 사무실이 치킨냄새에 점령당함요. ㅋ

 

 

한입 챱챱~오...저 편의점 치킨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음요.

그리고 살짝 매콤한느낌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간단하게 한조각 먹고싶을때 편의점 치킨 강추~!!

 

 

과음한 다음날... 땡기는게 있죠? ㅋ

사실 과음후에는 면보다는 밥이 더 땡긴다능~

콩나물국밥먹으러가면 좋겠지만 너무 귀차눔...그럴때는 역시 배달음식으로 ㅋ

익산 금용대반점에서 짬뽕밥을 시켰습니다. 가격은7천원이에요.

 

 

밥한공기 다 말아버려요.

국물이 넘칠거같더라고요. 그래서 국물부터 후루룹 마셔브러써~!

 

 

이제 챱챱 한술한술 떠가면서 속을 푸루루 풀어보도록 합니다.

 

 

저녁을 간단하게 때우고싶을때 집에있는 군만두랑 냉동파랑 넣고 만두밥도 해먹어봅니다.

ㅋㅋ 낭중에 계란도 풀어줬는데 맛이 없을수가 없죠?

먹기바빠서 완성샷은 못찍었습니당.

만두밥 강추강추우요~!!

 

 

중국집 비빔냉면 드셔보셨나요?

맨날 똑같은 메뉴만 돌려먹다가 한번 비빔냉면도 시켜보았습니다.

역시나 익산 금용대반점에서 ㅋㅋㅋ 비빔냉면 7천원입니다.

냉면육수도 한그릇 챙겨주시고 꼬마겨자도 같이 옵니다.

 

 

오올 먹음직 스러움요.

 

 

같이 동봉해준 육수를 살짝만 넣어줄라다가....덩어리채 비빔냉면위로 떨어져버림요. ㅋㅋㅋㅋ

 

 

어쩔수 없으니 동봉한 겨자도 뿌려서 먹어보도록 할께요.

 

 

ㅋㅋ 이거 비빔냉면인데 물냉면이 되버렸네요.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ㅋㅋ

 

 

비빔냉면을 물냉면으로 바꿔먹은 다음날 다시 비빔냉면을 시켜가지고 냉면육수 안넣고 비벼먹었어요.

역시 비빔냉면은 비벼먹어야 제맛~!! 맛있더영~

 

 

역시나 나가서 먹기 귀찮은날..그러고보니 맨날 시켜먹어여 ㅋㅋㅋ

오늘은 특별하게 탕짜면으로 PICK!!

역시나 익산 금용대반점에서 시켰구요. 가격은9천원입니다.

탕수육 맛있어요. 짜장면은 어딜가나 평타는 치잖아요. 호홍~

 

 

휴일날 좋아하는 익산 마동국수 방문~!!

이번에는 비빔국수를 시켜먹었습니다.

가격은6천원입니다.

 

앞접시도 주셔가지고 담아서 새초롬하게 먹어보기도 했어요.

땅콩이 들어가서 고소고소하기도하구요 매콤하니 으어~맛남요.

비빔국수시키면 육수도 한그릇 줘서 매콤한 비빔국수한젓가락먹고 육수 한숫가락 떠먹으면 추룹추룹추루루루 맛나용~

 

이렇게 대장정 일주일 먹방기록2탄 마무리 하도록 할께요.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일주일먹방기록3탄에서 또 만나요. 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