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는 정말 먹는즐거움이 인생에 큰부분을 차지하는데요.

 

문제는 그 즐거움을 위해서 노력해야 하는 부분이 생겨난다는거죠... 또 오늘은 뭐먹지? 하는 고민과 챙겨야하는 고통.....

 

그래서 요즘 다들 간편식을 즐기나봐요. 헤헷^^

 

오늘의 베개거지 간편식은 피코크 계란찜과 가쯔보부시를 넣은 튀김우동입니다.

 

 

이마트에서 인하상품으로 산 피코크 계란찜입니다. 50프로할인해서 1,190원에 구입했어요.

이마트만가면 할인코너를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는 베개거지입니다. ㅋㄷ

 

 

계란찜은 두가지 버전으로 먹을수있네요.

전자랜지에20~30초 데워서 먹던지 아니면 차갑게 바로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계란찜은 두개 들어있어요.

우훔. 하나는 전자랜지에 돌려먹고 하나는 그냥 바로 섭취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루 빡 비닐을 제거하고 먹도록 하겠습니다.

 

 

초큼 떠서 맛보기~!!

우와~맛있다는아니고 먹을만은 합니다.

 

 

다른 한개는 전자랜지에 30초 돌려서 먹어봅니다.

으흠~

피코크 계란찜 그냥 먹는거보다 전자랜지에 돌려먹는게 훠~~~얼씬 맛있습니다.

피코크 계란찜 전자랜지에 꼭 돌려먹어요!!

 

 

바로먹으려던것도 전자랜지에 돌려서 한입 촵촵~!!

 

 

엄청 보들보들해요.

푸딩같은 식감입니다.

집에서는 확실히 푸딩식감으로 계란찜나오기 힘든데 방법이 있겠죠?

 

 

음음~하며 먹다보니 두개다 먹어버렸네요.

사실 사이즈가 그닥 크지않아서 먹기는 아주 쉬움요.

에피타이져랄까요? ㅋㅋ

 

 

자 이제 본식을 준비하도록 하죠.

튀김우동입니다. 튀김우동만 먹 으면 밋밋할지도 모르니 가쯔오부시도 한봉 준비합니다.

오홀 농심 큰사발면먹으면 미션임파서블 폴아웃 영화촬영지도 보내주나봐요.

 

 

요거를 스캔해서 당첨여부를 바로 확인하라고하는데

이벤트기간이 지났네요. 쳇..

 

 

튀김우동 내용물을 살펴봅니다.

아 이 빈약한 내용물이여..

끓는물을 부어주고 3~4분 기다려줍니다.

 

 

먹기전에 가쯔오부시를 뿌려주도록 할께요.

 

 

가쯔오부시 투하!!

마구마구 살아움직이듯 움직이다가 거품처럼 꺼져버려요. ㅋ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분명 가쯔오부시를 한봉 다 때려넣었는데 흔적도 없죠?

하지만 확실히 맛은 진해지긴하더라구요.

역시 인스턴트는 맛있어~!!

 

나트륨덩어리 국물까지 싹싹 다 먹었습니다.

 

역시 여름에는 나트륨좀 먹어줘야 계절나는거 아니겠어욤~>.<

 

오늘도 어찌저찌 한끼 잘 때웠습니다.

 

그럼 안뇽 :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