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으흐흐흐~이번에 직장동료분이 필리핀에 놀러갔다 왔어요.

 

갔다오면서 선물을 사가지고 왔습니다.

 

손은 받고있으면서 입으로는 "아니야~뭘 이런걸 사왔어~"하면서 냉큼 덥석 품으로 끌어당겼습니다요. ㅋㅋ

 

어디어디 볼까요~

 

 

건망고의 최고봉 7D맹고~와 깔라만시립밤, 감자스낵 되겠습니다.

 

 

우선 깔라만시 립밤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씨아버터랑 코코낫오일과 버터등등 들어갔다고 써있는 느낌적인 느낌이죠?

케이스가 귀요미귀요미 합니다.

 

 

받자마자 개봉해주는 센스~!!

엄청난 깔라만시 향이 날거같았는데 생각보다 냄새 안나요.

아니 냄새가아니고 향기요. ㅋㅋ

아주 저~~~~~~멀리서 상큼한냄새가 나는거 같기도하고요.

후각상실일까요? ㅋㅋ

 

 

손으로 슥슥해서 입술에 발라봤습니다.

생각보다 기름지지않고 적당히 촉촉하게 발립니다.

향도강하지않고 끈적임도 덜해서 남녀노소 사용하기 꽤 괜찮은 아이템인거같아요.

굿굿~

 

 

요거는 감자스낵인거같죠?

그래도 필리핀은 영어를 써주니께 그나마 까막눈인 베개거지가 아 대충 때려맞출수 있을거같기도 합니다.

치즈모양이 오른쪽위쪽 귀퉁이에 그려져있는거보아하니 치즈감자깡인가봅니다.

 

 

봉지 오픈~!!

오오올~~냄새냄새~치즈의 그 꿈꿈한냄새가 퐝 올라와요. ㅋㅋ

사무실에서 몰래 개봉했는데 냄새때문에 들킬위기.

얼른 다 먹어버려야겠어요.

몇개 안들어있어서 1분만에도 다먹을수있을거같음.

 

맛은 적당히 짭쪼롬하니 치즈맛도 나믄서 감자맛도납니다.

어디선가 먹어본맛인데......

앗~!치즈볼맛인데 스틱이 감자인느낌? ㅋㅋ

맛있어요. 맥주랑 먹으믄 환장궁합일듯 합니다.

 

 

이번에 먹어볼것은 7D망고 세부입니다.

세부에 놀러갔다고하더니 센스있게 세부망고를 사왔네요.

역시 건망고는 7D만한게 없죠?

안먹어봐도 맛있는건 비디오겠죠?(아....비디오라니....너무 올드하구나..)

안먹어봐도 맛있는건 유트브겠죠?(꺄르르르르~)

 

 

칼로리도 봅니다.

울나라만 봉다리칼로리말고 1회제공량 칼로리를 쓰는줄알았는데 필리핀도 1회제공량 칼로리를 표기하고 있네요.

괜히 칼로리 적은것처럼 보일라고!!!

건조시킨건 다 칼로리 높다는 점~!! ㅋㅋ

그래도 맛있으믄 다 용서합니다.

 

 

넉넉한 양이 들어있어요.

박하지 않아서 너무 좋습니다.

이거 한개한개 먹다보면 한봉다리 먹는건 일도아닙니다.

 

한봉다리 다먹고나면 허탈감이 밀려오기도 합니다. 으흐흐흫

적당히 아껴서 먹어주기로 약속해요~!!

 

필리핀 선물 받아서 넘나 즐거운 베개거지였습니다.

 

그럼 안녕 :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