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저는 아이패드 프로 12.9 유저인데요.(ㅋㅋㅋ)

 

애플펜슬로 그림도 그리고 필기도하고 여러가지 작업을하는데 손에 유분이 철철 넘치는지 한번 필기나 그림을 그리고나면 액정에 더덕더덕 엄청나게 지문이랑 유분이 묻어나있어요.

 

지문방지필름이 많이 나오기는 하는데 지문방지필름을 사용하면 해상도가 아무래도 떨어진다고해서 저는 강화필름을 장착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애플펜슬 인식이 살짝 느려진다고하는 소리를 들어서... 갈팡질팡...우선 시범삼아서 저렴한 강화필름을 한번 부착해보기로 했어요.

 

 

쥐마켓에서 쿠폰써서 9천원에 구입했습니다.

구성품은 강화유리1매와 터치팬입니다.

사실 터치팬은 쓸일이 없어서...했는데 저거 똑딱 눌러주면 볼펜이 나오더라구요. 볼펜 겟!!ㅋㅋ

 

 

뚜껑을 열면 구성품들이 나와요.

솔직히 배송왔을때 뚜껑이 열려서와서 깨지지는 않았을지 엄청 걱정했는데 깨져서 오지는 않았더라구요.

저 왼쪽에보이는 초록 핑크팩은 액정닦는용인거 같아요.

 

 

흰색팩에서 강화유리를 꺼내봅니다.

생각보다 유리같지는 않고 그냥 플라스틱느낌이 더 강해요.

 

 

뒷면에 설명서가 있는데 딱히 도움되는거같은 느낌이 아니네요.

이제품은 다른 강화유리랑은 좀 다른거같아요. 저렴이라서 그럴까요??

정말 뭐래는거에요?

 

 

그래도 붙이긴해야니까 들어있던 초록, 핑크팩을 사용해서 액정을 닦아줬어요.

절대 저걸로 전부 못닦아요.

핸드폰사이즈면 가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12.9인치를 저거두셋트는 있어야할거같습니다.

안경닦이는 필수입니다. 없으면 저렇게 못닦았어요.

 

 

인터넷 검색해보고 강화필름부착방법을 알아봤는데 테이프로 강화유리랑 아이패드를 고정시켜주고 시작하라고 하더라구요.

음......다른 강화필름은 모르겠는데 제가산제품은 저렇게 고정해줄필요가 전~~혀 없더라구요.

다른제품은 3겹이라면 제가산제품은 2겹이더라구요.

그냥 깨끗하게 닦아준 아이패드위에 위쪽사진 왼쪽부분 스티커부분 필름을제거하고 붙여주면 끝입니다.

 

 

ㅋㅋㅋ 딱 맞출 필요도 없어요.

왜냐면 귀퉁이가 이렇게 필름부분이 다 모자르기 때문이죠.

4귀퉁이 다 저상태입니다.

왜 딱 안맞는걸까요? ㅋㅋㅋㅋ

아.....붙이고나서 그냥 띠어버리고 싶었어요.

하지만......그냥 작동이나 잘되나 보긴해야될거같아요.

 

 

헐.....근데 또 잘 써지기는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수축튜브랑 강화유리가 만났을때도 궁금하긴했는데 생각보다 잘써져서 놀랐어요.

 

그냥 당분간은 붙여놓고 써야겠어요.

당분간이 길어질수도 있을것도 같구요.

 

강화유리필름 구입하고 싶으신분들 왠만하면 그냥 잘 알려진 제품으로 사세요.

그리고 딱 맞는 제품으로요.

저는 그냥 쓰려구요.

 

아~!! 유분이나 지문은 강화유리필름 붙이기전보다 더 덕지덕지더라구요. ㅋㅋㅋㅋ

 

화질은 다행하게 방해받는 느낌은아닌데 반사각이 좀 심해진거같긴합니다.

 

역시 순정일까요? 이놈의 손 유분만아니면...그냥 쓸거같긴 합니다.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