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으헤헷 제가 오늘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사실 친오빠한테 사달라고 졸랐다가 겨우겨우 받아냈습니다.

사달라고 모델명까지 알려준건 안비밀!

 

휴~여러분 꽁짜가 그렇게 힘든겁니다.

 

 

선물받은 제품은 바로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와 사은품입니다.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4만원 안쪽으로 구입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저 사은품 케이블 고리를 자꾸 따로 구입했다고 우기는데 후훗 그런걸로 넘어갈 베개거지가 아닙니다.

 

 

영롱한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 뒷면입니다.

으흠 영어로 블라블라~

 

 

애플펜슬 케이스 뒷면과 사은품 케이블 뒷면까지 같이 찍어봅니다.

역시나 블라블라.. 음.. 영어공부좀 해야할까요?

 

 

메인인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부터 열어봅니다.

우왕~~~너무 좋아요. 두근두근합니다.

 

 

박스 하나를 제거하니 조금더 케이스와 가까워집니다.

참지못하고 예쁘게 뜯지못하고 팍팍 뜯어버렸어요.

 

 

애플케이스가 없을때 애플펜슬을 저는 그냥 애플펜슬박스에 보관했다가 쓸때 꺼내쓰곤했는데요.

엄청 번거로웠어요. 하지만 잃어버리기라도 하면 제마음이 엄청 번거로웠겠죠?

이제 영롱한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에 넣어주면 되니까 으헤헤 좋겠죠?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를 열어봅니다.

마치.......수저통같기는합니다. 아니...요즘 휴대용 칫솔살균기 같기도해요. ㅋㅋㅋㅋ

 

 

애플펜슬 박스에 임시로 보관했던 애플펜슬을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에 이사시켜줍니다.

그리고 여분의 펜슬촉과 충전케이블도 같이 넣어줘요.

어차피 잃어버리면 같이 잃어버리는 편이 나을거같기도 합니다.

 

 

보관한 여분의 팬슬촉과 충전케이블은 여닫이가 가능합니다.

완전좋아요.

아악!!! 너무나 좋은거 아닌가요? 아.....진짜 너무 좋아요.

 

 

보관할 것들을 다 넣어주고 닫아봅니다.

앗.. 자석이 달려있어서 살짝만 닫아도 착하고 달라붙습니다.

오아~~~정말 세상 편해요.

 

 

그레고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의 장점!!

애플펜슬을 거치할수 있다는점이죠.

2in1제품입니다.

저는 사실 아이패드 쓰다가 펜슬을 잠시 놔둘때가 있는데 다시 쓸때 한참 찾아보는데요.

여기에 딱 꽂아두면 한참 찾을 일은 없겠어요.

아아악~~넘나 좋음요.

 

 

그리고 사은품입니다.

뚜껑을 딱 열어봅니다.

이거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요. 음.. 사진을보니 가방에 걸고 다니는 케이블인가봅니다.

 

 

바로 뜯어봅니다.

색깔이 맘에 드는군요.

 

 

요로케 밑으로 내리면 케이블도 감춰집니다.

깔끔하네요. 이뽀~!!

 

 

저도 가방에 달아봅니다.

사은품 주제에 이뻐버리네요.

사실 얼마나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가방에 달고 다녀야 겠어요.

맘에 쏙 듭니다.

 

 

마지막으로 벨킨 애플펜슬케이스와 아이패드프로 12.9를 함께 찍어봅니다.

아하 색깔 일부러 키보드케이스랑 맞춘걸지도 모르겠네요.

아주 찰떡같이 잘어울려요.

 

아 너무 좋네요.

단점을 말하자면.. 음... 회색부분 재질이 먼지가 잘 달라붙어요.

탈탈 털어내면 잘 털어지니까 별로 걱정하지는 않아도 될거같긴합니다.

 

아~~너무 벨킨 애플펜슬 케이스 엄청 맘에 들어요. 가격이 마음에 안들뿐이죠.

조금만 싸면 더 좋을거 같긴합니다.

요즘 뭐~다 비싸니까요. 포기하면 편해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