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엄청 고민이 많았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에서 필기할때나 그림그릴때 자꾸 애플팬슬이 미끄러지고 탁탁소리가 너무 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봤더니 여러분들이 종이질감필름이나 수축튜브를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종이질감필름~!!오오~~검색해보니 신세계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비싸기도하고 화질도 떨어지고 영구적이지는 않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값도싸고 대용량인 수축튜브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쥐마켓에서 2천원주고 구입했어요. 사실 다른곳은 반값으로 싸더라구요. 
배송비도 별도로2500원이 나갑니다. 총4500원..
귀찮기도하고 그냥 사던곳에서 샀어요. 하루만에 배송 날라옵니다.
1.5mm였던거같아요. 파는곳에서도 애플펜슬 수축튜브라고 팔더라구요.
부지런한분들은 다른곳에서 싸게 사시기 바랄께요.


 

준비물입니다. 고데기, 칼, 수축튜브, 가위, 나무젓가락, 애플펜슬입니다.
사실 다들 칼이 편하다고해서 가위랑 칼이랑 두개 다 준비했는데 전 칼보다는 가위가 편하더라구요.
칼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어요. ㅋㅋ


당연히 애플펜슬에서 펜슬촉만 따로 분리해서 작업합니다.
애플펜슬촉 돌리면 돌아가요.
펜슬촉만 저렇게 나무젓가락에 꽂아주세요. 
이때 나무젓가락은 분리하면안되요. 분리안된 나무젓가락에 단단하게 고정합니다.
카메라가 똥 카메라라서 자꾸 핀트가 나가요.
암튼 적당량의 수축튜브를 잘라가지고 애플펜슬 촉에 꾹꾹 쑤셔넣습니다. 
꽉꽉 낑길정도로요.
펜슬꼭대기랑 닿을랑 말랑한 자리까지 가위로 잘라줍니다.
꼭대기를 자르면 큰일나겠죠? 펜슬촉도 엄청 비싸요.


 

준비했던 고데기를 예열한다음 꺼주세요. 켜둔상태로 펜슬촉을 굴리시면 펜슬촉 사망합니다.
적당히 손을 댈수 있을랑 말랑한 온도정도에 펜슬촉 꼭대기부분을 굴려줍니다.
다들 고데기가 짱 편하고 좋다고했는데 저는 태생이 소심해서인지 막 못굴리겠더라구요.
그래서 플랜B로갑니다.


드라이어기를 준비합니다. 
그래서 펜슬촉을 바닥에 놓고 나무젓가락 끝부분을 발로 밟고 사방으로 뜨거운 바람으로 돌려줬어요.
이게 전 편하더라구요. 중간중간 뜨거움을 참고 펜슬 끝부분을 만져주시면 됩니당.

 


 

그럼 이렇게 완성됩니다.
언뜻보면 끼워진지도 모를정도입니다. 역시 수축튜브는 흰색으로 하는게 좋을거같죠? 취향껏하세요~
저는 드라이어기가 훠~얼 편했어요. 
이제 사용해봅니다.


 

확실히 딱딱소리는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미끄러지는게 줄어든대신에 엄청 부드럽게 써지더라구요.
글씨차이는 딱히 원래 잘쓰는 편이 아니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수축튜브 안한것보다 한게 훨씬 좋긴 하더라구요.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제 포인트는 고데기말고 드라이어기입니다.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