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어제는 가정의달 어린이날이었지요. 저는사실 어린이가 아닙니다. 

정말 좋게말하면 '어른이'겠지요. 다들 잘못 아시는게 있는데 어른이라고 갖고싶은게 없는건 절대 아니겠죠.

저는 어제 가면안되는곳을 가고야 말았어요. 그건 바로 베스킨라빈스입니다.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었을뿐이였는데 글쎄 페밀리사이즈를사면 미니언즈 컨테이너를 무려 5500원에 데려갈수 있다는겁니다.


그냥 콘하나 슈팅스타를 먹고싶었을 뿐이였는데 미니언즈 컨테이너를 본후 베라앞에서 정말 20분은 고민한거같아요. 

준하우스는 정말 한심한 눈으로 저를 쳐다보면서 빨리 결정하라고 했죠. 그런데 이건 웬걸요. 행사기간이 소진시 까지더라구요.

안되겠다. 사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어른이날 저한테 선물합니다.


패밀리사이즈 아이스크림 못먹을것도 아니죠. 냉동실에서 썩는것도 아닌데 먹어보기로 합니다.

패밀리사이즈라면 응당 5가지맛을 골라야겠죠. 슈팅스타, 아몬드봉봉, 그린티, 초콜릿무슈, 엄마는 외계인을 골라봅니다.

그리고 정말 중요한 미니언즈도 주세요. 아하핫 신나게 집으로 오면 끝


미니언즈 컨테이너를 패밀리19,500원과 함께 데리고왔습니다.

어쩜 비닐봉지까지 귀엽습니다. 아니면 어쩔수 없겠지만요.


한꺼풀 벗겨내면 미니언즈 컨테이너와 좀더 가까워질수 있어요. 

아핫 너무 좋습니다.


정말로 미니언즈 컨테이너의 진정한 속살이 나왔습니다.

여러분, 꼭 어린이만 미니언즈 컨테이너를 가져야 하는걸까요??

전 아니라고봅니다. 너무 영롱해요. 베스킨라빈스 미니언즈라서 아이스크림은 오른손에 꼭 쥐고있네요. 초코맛이겠죠?


뒷태도 보시죠. 뒷라인도 참 귀여워요. 저기 보이는 파란색끈은 아마도 저걸 가지고 다니라는 끈같은거겠죠?

아무리 저에게 선물을하긴했어도 어른이에겐 저건 좀 큰 모험입니다. 절대 할거같지는 않아요.

다행하게도 탈부착이 가능해서 바로 제거합니다.


미니언즈 제품의 이름이 컨테이너인거보니 당연히 미니언즈에 뭔가 수납이 되는거같긴하죠?

바로 저렇게 머리를 열면 수납공간이 나옵니다.

근데 아마도 수납은 힘들거같아요. 왜냐면 안에 뭘 넣고나면 미니언즈가 안그래도 잘 못서는데 더 못서요.

ㅋㅋㅋㅋ


저는 바로 다이소에서 구입한 서랍위에 장식해줬어요. 너무 찰떡같이 잘어울려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베스킬라빈스 미니언즈 컨테이너 꼭 어린이만 좋아할건 아니겠죠. 어른이도 좋아합니다.

이맛에 돈버는거 아니겠어요?


미니언즈 컨테이너 소진되기전에 살까말까고민할시간에 얼른 사러가세요. 얼른요. 안사면 후회해요. 물론 미니언즈 별로이신분들은 후회안해요. 근데 별로이신분들은 지금 베개거지 포스팅을 검색해서 보고계시지는 않으시겠죠. 딱들키셨어요. 아핫.

가정의달 힘드신분들 미니언즈 컨테이너보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모든 여러분들 화이팅입니다.

저는 미니언즈와함께 즐거운 연휴를 즐겨보도록 노력할께요.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