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베개거지 최대 관심사가 준하우스 블로그에 구글 에드센스 광고달기입니다.

하지만 계속 도전했지만 떨어지고있어요. 오늘 아침에도 불합격 메일을 받았네요. 콘텐츠부족이라고....

포스팅 할때면 항상 어떻게 써야 재밌을까?? 어떻게해야 좋은 정보를 전달할까... 항상 고민하고 많은 시간을 가지고 올리는데 잘 안되네요.

요즘 블로그 방문자수도 꽤 증가해서 잘하면 용돈벌이라도 할수 있을까 했는데 뭐 합격이 되야 진행이 될텐데 으흑..

그래서 그나마 쉽다는 다음 에드핏도 어제 가입해놨어요. 다음에드핏 완전 짜다고하는데 그거라도 달았음 좋겠네요.ㅋㅋ

그래도 좌절하지않고 베개거지는 준하우스에 에드센스를 달기위해 또 도전할꺼에요. 한 일주일후쯤??

에드고시 꼭 통과하고 말꺼에요.아자아자!!

 

그나저나 에드센스때문인지 우울함이 정점을 찍어서 베개거지는 힐링이 필요해요.

제 책상위에는 언제나 저를 위로해주는 아이템이 있는데요.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것들입니다.

소개해드릴께요.

가오나시와 구테타마친구들이에요.

아아.. 너무 귀엽네요. 좋아여~~

구테타마 4종셋트부터 하나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롯데리아에서 작년 가을쯤에 나온 시리즈로 기억하고있어요. 준하우스가 베개거지한테 선물한거에요.

사실 선물이라기보다 반 강제로 사달라고했어요 ㅋㅋㅋ

희안하게 롯데리아는 햄버거는 참..맛없는데 피규어류는 참 잘만들어요.

햄버거는 안사먹고 그냥 구테타마4종셋트만 구매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위에보이는게 구테타마 명함꽂이!! 이게 전 시리즈중 제일 맘에 들더라구요.

당연히 준하우스 명함을 꽂아둡니다. 꽤 잘어울려요.

이게바로 예쁜쓰레기 구테타마 클립자석입니다.

사실 여기다가 클립 얹어놓고 쓰지는 않아요. 그냥 클립통에서 집어서쓰는게 천배 편함.

그냥 클립을 살짝얹어놓는 장식용 구테타마입니다.ㅋ

요거슨 구테타마 핸드폰꽂인데요.

한두번 꽂아서 써보긴했는데 저기에다 핸드폰은 잘 안꽂아놓더라구요. 왠지 구테타마가 버거워 보인달까요?

핸드폰 꽂아놓으면 곧 쓰러질거같아요. 쓰러진적은 없지만요.

그래도 귀여우니깐 패스~

구테타마 펜꽂이입니다.

사실 이것도 장식품쪽이랄까요? 아마..저기에 꽂혀있는 볼펜은 거의 사용하지 않아요.

그냥 꽂아둘뿐!! 우리 구테타마 노른자가 누워있는모습이 엄청 정감가고 좋네요.

아 힐링힐링~~뭐 4종세트 다 본인의 업무를 잊어도 괜찮아요. 귀여우니까~!!

요녀석도 작년에 준하우스가 베개거지한테 선물해준 가오나시 저금통입니다.

지금은 국내에서 파는지 모르겠는데 작년에는 한국에서는 안팔아서 일본 해외직구로 사준거에요.

참 준하우스 열심히사는 멋진사람입니다. 헤헷 :D

사진찍었을땐 몰랐는데 빨간 그릇에 먼지 엄청 쌓여있네요. 부끄럽습니다.ㅋ

가오나시 저금통 예쁜 옆태도 보여드립니다.

정말 이런 완구류(?)들 제작하시는분들은 대단한거같아요. 창의력 대장들!!존경합니다.

오래간만에 저금해보는데 잘돼서 더 놀란 베개거지입니다.와우~!!

냠냠 맛나게 먹는 가오나시입니다. 마지막 킬링포인트 꺼억!

보고있으니 정말 힐링되네요.

 

구글 에드센스때문에 정말 울쩍했는데 포스팅하면서 더 힘낼수있었어요.

에라~에드센스가 뭐라고 이렇게 쭈굴쭈굴 우울해하지 않아야겠어요.

귀염둥이들 보면서 오늘하루도 즐겁게 보내야겠어요.

 

준하우스하고 베개거지 오래오래 계속 재밌고 유익하고 쓸데없고 자질구리하고 별거아니어도 신명나게 포스팅할께요.

지켜봐주세요. 헤헷^^

 

오래간만에 말해봅니다. 공감눌러주시면 큰 힘이 될껄요? 아마도? ㅋㅋ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