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가 어제부터 광대가 승천해서 내려오지 않고있어요.

바로 그 이유는 제목과 같습니다. 아하하하하

바로 어제 준하우스가 가로수길에서 사다준 아이패드 프로와 그 아이들때문이지요.


저녁부터 아이패드와 함께 뒹굴고 또 잠이안와 이새벽에 아이패드프로 12.9 개봉기를 날려드립니다.

어서오세요. 저는 아직도 웃고있습니다. 아하하하하

 

준하우스가 영수증도 야무지게 보내줬습니다. 역시 애플샵 엄청나게 비싸네요.

사실 저는 아이패드 프로까지 바라지 않았어요. 이번에 발매된 교육용 아이패드9.7을 계속 노래부르기는 했거든요.

자꾸 안된다고하길래 포기했다가 다시 불타올랐다가를 반복했는데 이런 거한 선물이 오다니 세상에 빛이 저한테 오는듯합니다.

따끈따끈한 아이패드프로 12.9와 12.9인치 정품키보드, 애플펜슬입니다. 아...영롱해요.

포장지를 뜯을수 있을까 저녁까지 고민하다가 저녁밥먹기전에 오픈했습니다.

아이패드프로 12.9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죠.

저 박스에 그려져있는 아이패드가 실물사이즈라니 엄청난 크기입니다.

그러면서 휴대할수 있을런지 살짝 걱정도되더라구요.

스페이스 그레이입니다.

아...정말 색깔까지 맘에들어요. 정말 탁월한 선택, 사진에 못담기는게 아쉽네요.

12.9인치전용 애플정품키보드입니다. 준하우스가 가로수길 애플샵에 처음가봤는데 가격에 한번놀라고 서비스품목하나도 안챙겨줘서 놀랐데요. ㅋㅋㅋ 역시 애플입니다.

키보드겸용 케이스여서 완전 좋아요. 색깔도 완전 이쁘구요.

촉감도 샤라라해서 정말 마음에 쏙 드는구만요.

스텐드로 사용했을때 이러합니다.

키감 확실히 뛰어나요. 아 정말 완벽합니다.

키보드도 테스트해야하구요. 얼른 전원을 켭니다.

물론 한국어로설정을 해야하구요. 빠른시작을 시작해보아요.

물론 응당 아이패드프로라면 애플팬슬은 당연히 있어야겠죠?

딱히 키보드랑 애플팬슬은 블루투스를 막켜가지고 어렵게 연결하는건아니구요. 키보드는 본체가 탁상모드위치에 오면 알아서 인식하는 시스템이고 애플팬슬은 충전단자에 한번 꽂았다가 쓰면 바로 연결됩니다. 세상편해요.

 

베개거지가 아이패드프로셋트를 받자마자 하는일은 블로그 포스팅하는일이겠지요. 으하하하

아...그런데 티스토리는 아이패드에서할라믄 참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간단하게 puffin을 다운받아서 하기는했는데 속도도그렇고 느려터저서 성격버릴거같어요. 아무래도 이번 포스팅만 puffin에서하고 에버노트로 갈아타야할거 같네요.

하지만 저는 지금 아이패드 단점이 전혀~~안보여요. 계속 광대승천만 하고있습니다.

얼른 익숙해지고 싶어요.

근데 아이패드프로 카메라성능이 제꺼 휴대폰카메라보다 엄청나게 좋은데 가지고다니며 찍기에는 참 힘들거같긴합니다.

 

마구마구 자랑하고싶은데 자랑할곳이 여기밖에 없어요. ㅋㅋ 안가던 동네 다방이라도 가야할까요? 허세좀 부려봐야할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잠이안와서 새벽부터 아이패드 만지작거리니까 준하우스가 짜증내더라구요. 음..사줘놓고 왜그러는거죠? 그래도 정말 감사합니다. 아하하하하

광대가 내려오지 않는 베개거지 이만 아이패드프로 12.9 탐구하러 가볼께요.

안뇽~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