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지난번에 코바늘로만든 어피치 연필홀더의 인기에 힘입어서.... 뻥이에요. 전혀 인기없음.. 노잼인것인가.. ㅋㅋㅋ

혹시라도 코바늘 어피치 연필끼우개 궁금하시면 클릭 ☞https://100hand.tistory.com/890

 

이번에는 어피치 칭구 라이언 연필홀더를 만들어 봅니다.

 

 

이게바로 완성된 라이언 연필홀더!!

 

손뜨개 코바늘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연필홀더 제작기 지금 시작합니다.

 

 

코바늘은 3호를 사용했어요.

 

6코 원형뜨기로 시작해서 30코까지 늘려줬습니다.

 

눈, 눈썹, 코, 콧망울을 만들어줍니다.

 

 

제일 중요한 연필도 준비해야겠죠? 아하항~^^

 

 

어피치 연필홀더와 마찬가지로 마지막에는 9코로 마무리합니다.

 

저때 솜 채워주기를 시작합니다.

 

역시나 빵빵하게말고 설렁설렁하게 넣어줘요.

 

 

잘되가는지 길이도 체크하려고 중간에 연필을 꽂아봤습니다.

 

올~이것도 꽤 괜찮은데요? ^^

 

 

길이가 적당하다면 마무리하고 라이언 머리끝과 연필꽂이가될부분의 끝을 실과실이 맞닿게 저런식으로 연결해줍니다.

 

나머지실을 라이언 머리속에 잘 감추면 되겠죠?

 

 

라이언 연필홀더 완성~!

 

어피치랑 함께 샷샷~!

 

 

그러고보니 라이언이 큰편이네요.

 

워낙 어피치가 작게 만들어졌어요. 혹시라도 다음번에 어피치 연필홀더를 만들면 조금만더 크게 만들어야겠습니다.

 

 

이것은 코바늘로만든 사무용품의 혁명!!(베개거지기준 ㅋㅋㅋ)

 

라이언 연필끼우개 너무 귀욤귀욤.

 

 

연필색이랑 깔맞춤했네요. ㅎㅎ

 

 

어피치랑도 같이 찍어봅니다.

 

 

지금보니까 라이언 연필꽂는부분이 더 길었네요.

 

그래서 더욱더 안정감있게 들어가는거 같습니다.

 

 

어디한번 옆태도 보자~

 

 

라이언 연필홀더때문에 출근하고싶은 마음이 진짜 코딱지만큼 더 생긴거 같아요. ㅋㅋㅋ

 

고맙다 라이언.

 

사무실 출근길이 힘드신분들 한번 만들어보셔도 괜춘할거같습니다. 도전!!

 

그럼 안녕 : p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