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만들어볼 코바늘인형은 바로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카카오프렌즈 어피치인형 마그넷 제작기 지금 시작합니다.

 

 

어피치의 머리꼭대기는 살짝 뾰족하잖아요.

 

4코 원형뜨기로 시작합니다.

 

코바늘은 5호로 사용했어요.

 

이번에도 5호로 시작했다가 몸통에서는 깜빡하고 3호로 마감했더라구요. ㅋㅋㅋ 어째 이상했어요.

 

 

쭉쭉 떠줍니다.

 

 

코줄이기전에 눈, 입, 볼터치를 해줍니다.

 

피치피치 어피치~!

 

 

마그넷으로 만들거기때문에 어피치 머리에 자석을 넣어줍니다.

 

네오디뮴자석 2cm*10T을 사용했는데요. 으흠..워낙 강력해서 저거보다 작은 사이즈를 넣어줘도 잘 붙을거같긴합니다.

 

 

몸통으로바로 바통타치타치~

 

어피치 팔은 7코원형뜨기로 진행했어요.

 

샷시에도 잘 붙는 어피치 마그넷입니다.

 

샷시어피치 ㅋ

 

 

기존 샷시라이언과 케미도 확인합니다. 호호홍~

 

몸통 콧수는 28코

 

다리한짝당 콧수는 13코로 어피치 마그넷 만들기 끝~!

 

 

급 어두움.

 

흑화 어피치~!

 

사실 어피치 데리고 드라이브중입니다.

 

요건 차 어디에 붙나~해서 앞에 서랍 부분 자석에 붙이고 찰칵!

 

 

밖 세상구경좀 하라고 데리고 나왔어요. ㅋㅋ

 

그러고보니 어피치 왼쪽입술이 조금더 올라갔네요.

 

비웃냐? ㅋㅋ

 

 

드라이브를 마치고 샷시로 돌아온 어피치.

 

라이언과도 잘 어울리네요.

 

구데타마 마그넷도 보이죠? 헤헷

 

 

카카오 프렌즈끼리 찰칵찰칵~!

 

 

비웃는건 싫으니까 오른쪽 얼굴로 찰칵찰칵~!

귀...귀여워..

 

 

이렇게 어피치를 만들어서 붙여놓으니까 한결 집이 환해보입니다.

 

인테리어 효과 굿!!

 

아 역시 귀여운게 최고!!

 

그럼 안녕 :D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