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요즘 편의점쇼핑을 한참 못간거같아요......흑.....그래서 갑니다 사랑하는 편의점!

 

 

희안하게 편의점 자주갈때는 신제품이고 기존제품이고 눈이 핑핑 돌아갔었는데

오래간만에 가서그런지 구매욕이 뿜뿜오지 않더라구요. 희안하죠?

 

그래서 CU카페라떼(1700원?)랑 라이언 멜로우피넛(1500원)을 구입했습니다.

 

카페라떼는 먹으려고 샀구요 라이언 멜로우피넛은 귀여워서 샀어요.ㅋㅋㅋ

 

CU카페라떼 의외로 맛있습니다. 커피맛이 우유맛을 이기는 느낌이랄까? 의외로라고 말하는게 조금 미안할정도? ㅋ

 

 

오늘 포스팅의 메인!! 라이언 멜로우  피넛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엄청나게 달달고소 할거같은 느낌이죠?

 

 

뒷태도 엄청 귀여워요. ㅋㅋㅋ

 

앞은 앞모습 뒤는 뒷모습. 꺄항 딱 제취향이네요.

 

 

칼로리도 살펴봅니다.

역시나 이름에 걸맞게 고칼로리 237kcal입니다.

 

 

뚜껑따는데 조금 힘들었어요. 연약한척하는게아니고 진짜 힘들게 땄어요.ㅋ

 

열자마자 풍겨오는 피넛버터의 향기.

 

아......이건 진짜 피넛버터 좋아하시는분들만 먹기를 추천해드려요.

 

전 피넛버터 식빵에 발라먹을때만 좋아함.

 

그래서 제취향이 아니에요.

 

우유에 피넛버터 말아놓은맛이랄까......

 

고칼로리가 확실합니다.

 

한번에 못먹고 찔끔찔끔 나눠먹었어요.

 

 

제입맛에는 안맞아도 라이언 음료수병은 완전 제입맛입니다.

 

그냥 안버리고 놔둬도 이뽀.

 

 

하지만 저는 이 라이언멜로우피넛병으로 저금통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라이언 음료수병을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뒷부분에 구멍을 내줄꺼에요.

 

라이언 뒷태 윗쪽 저부분에 말이죠.

 

 

커터칼을 사용할껀데요. 생각보다 병이 두꺼우니까 가이드라인을 그려주고 시작할께요.

 

500원 전용 저금통으로 이용하겠습니다.

 

500원 지름이 2.5cm되더라구요.

 

 

뾰로롱~구멍을 뚫어줬습니다.

 

생각만큼 매끈하게 뚫리지는 않았지만 만족합니다.

 

500원 땡그랑 ~저금.

 

 

구멍을 뚫다보니까 병 겉면은 비닐이더라구요.

 

혹시 몰라서 투명테이프로 살짝 붙여줬어요.

 

 

500원 전용 라이언 멜로우 피넛 저금통 완성~!

 

사무실 인테리어로 딱이네요. ㅋㄷㅋㄷ

 

500원짜리 보이는대로 찹찹 넣어줘야겠어요.

 

라이언 음료수병을 이용한 재활용 라이언 저금통 만들기 끝~!

 

그럼 안녕: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