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요즘 코바늘로 손난로 만드는데 열을 올리고있는데요. 그중 후드라이언을 먹탱이님께 분양을 하나 해드렸거든요.

 

분명 제 코바늘 손난로를 좋아해주셔서 무료로 분양을 해드린게 사실입니다만.....

정말로 저는 제가 만든걸 좋아해주시는 이유하나로 보내드린거였는데 정말로 순수하게 말이죠. 에헤헤헤헤^^

 

제가 먹탱이님께 그만..........선물을 받아버리고 말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친환경, 고칼슘 새힘농장 사과박스입니다.

 

 

택배로 호다닥 날라온 사과 10kg...무려 10kg...

 

 

박스도 튼실합니다.

 

그래서 다들 사과박스 사과박스 하는구나~! ㅋ

 

 

새힘농장 팜플릿도 까꿍~

 

 

무제초제로 풀을 키워가지고 껍질째 먹어도되는 친환경 사과라고 합니다.

 

역시 사과는 껍질째 먹는게 와따다요~!

 

 

2층사과들이 하나하나 잘 싸여서 대기중입니다.

 

 

1층 사과들도 안전하게 하나하나 망을 쓰고 있어요.

 

 

하나 꺼내봅니다.

으흐흥 하나 먹어보끄아~

 

 

사실 저는 인위적으로 막 사과에다 광내는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인위적인 사과들은 막 손대믄 오일뤼하면서 손에 반짝이도 묻어나는데 이건 전혀 그렇지 않다는 사실~!

 

역시 사과는 새힘농장 사과다!! 아하하항~!!

 

 

사실...제가 이렇게 사과의 사과포스팅을 쓰는이유는 말입니다.

 

후드라이언 손난로가 팥을 토하고 본연의 기능을 상실했다고 합니다.

 

이 사과 받아도 될까요?

 

그리고 제 사과 받아주실껀가요? ㅜ.ㅜ

 

정말로 팥손난로가 터질거라는건 상상도 못했어요. 하아......

 

이렇게 좋은 사과를 받았는데 저는 마음의 사과를 드립니다.

 

새힘농장 사과는 하나하나 맛나게 잘 먹도록 할께요.

 

넘넘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 :P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