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랑 준하우스는 아침에 아침밥대신 건강보조식품을 처묵처묵 하고있는데요.

 

유산균, 비타민, 마그네슘, 루테인, 홍삼, 여러가지 즙들을 아침밥만큼 배부르게 먹고있어요.

 

건강만큼 중요한건 없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큰맘먹고 경옥고를 구입해봤습니다.

 

경옥고도 여러회사에서 많이 나오더라구요. 비교는 필수겠죠?

 

사실 성분비교가 제일 좋겠지만...그런건 잘 모르니까 가격비교로 헤헷^^

 

그나마 초큼 저렴한 원광 보화 경옥고로 구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쇼핑백에 담아져서 온 보화경옥고입니다.

 

박스무게가 엄청남.

 

30포짜리를 구매했어요.

 

 

경옥고 효능은 자양강장, 허약체질, 육체피로, 병중병후, 권태, 갱년기 장애등이 있네요.

저기 한개라도 포함되지 않는사람이 있나요?

있으면 안먹으면 되니까 좋겠다... 부럽다..

 

 

어마어마한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소박스로 3박스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유효성분으로는 인삼, 복령, 생지황즙, 꿀.

 

핵심포인트는 꿀~! ㅋ

 

사용상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읽어봐야겠죠?

 

 

집중해서 읽어보시라고 흔들리게 찍었어요.

진짜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한번 먹어보기로 합니다.

 

 

소박스에 10포씩 들어가 있습니다.

 

 

고양이 츄르하고 비슷하게 생겼죠?

 

먹는것도 비슷하게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하루에 아침저녁으로 한포씩 먹어주면 된다고하는데요.

 

그렇게 따지니까 30포 한박스에 15일밖에 못먹네요. 하나 먹을때마다 손을 부르르 떨면서 먹어야할듯 ㅋ

 

그래도 건강에 좋다면야~뭐든 옥께이~!

 

맛은 음......한약꿀맛? 준하우스는 엄청 잘 먹더라구요.

 

근데 경옥고 유의사항이 있어요. 태음인은 이거먹으면 살찐다고하네요.

 

준하우스 태음인인데....ㅋㅋ 아침저녁 엄청 잘 챙겨먹더라구요. 아...하..

 

지금 준하우스는 경옥고 먹은지 석달되가는데요.

 

꽤 몸에 맞는가봅니다. 살이 찌는거보면 ㅋㅋㅋ

경옥고가 아니더라도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랄께요. 건강이 최고!!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