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힐링힐링 하고싶으신 분들 어서오세요.

 

 

오늘 코바늘로 만들어 볼것은 바로 이것! 스님 라이언 입니다.

 

베개거지는 불교는 아님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ㅋㅋㅋ

 

회색실을 소비해보려고 머리를 굴리다가 스님을 해보면 어떨까해서 만들어봤어요. ㅋㅋ

 

만드는 과정샷 보여드릴께요. 커몽커몽~

 

 

라이언색실과 스님모자랑 옷을 만들어줄 회색실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으흐흥 새로산 5호 코바늘을 한번 사용하려고 꺼내봤어요.

 

으흠..사용해봤는데 역시 구관이 명관이라고 그냥 쓰던 3호로 했네요. ㅋ

 

 

7코 원형뜨기로 시작

7코 14코 21코 28코 35코

35코로 계속 쭉쭉~

 

원하는 얼굴크기가 나왔을때 스탑.

 

 

라이언의 핵심 포인트 콧망울

8코원형뜨기 한단으로 2개 만들어줍니다.

 

 

만들어진 콧망울을 적당한 위치에 달아주고 눈썹, 눈, 코를 만들어줍니다.

 

다소 강한 라이언이 만들어졌어요. ㅋ

 

 

마무리되기 2단전쯤에 대충 솜을 채워주구요.

 

마무리단에서 솜 빵빵 채워주고 돗바늘로 마무리 해주면 됩니다.

 

 

이제 라이언머리에 씌워줄 스님모자를 만들어주도록 할께요.

 

라이언과 똑같이 7코 원형뜨기로 시작해요.

 

 

중간중간 씌워주면서 크기를 체크체크.

 

이정도다 싶으면~

 

 

살짝 접어줍니다.

 

스님모자느낌 나나요?

 

비니같기도하고..

 

 

몸통도 만들어줍니다.

 

사슬뜨기 16코로 시작해서 쭉쭉쭉~

 

우와 전 지금까지 다리를 따로 만들어서 달아줬었는데요.

 

생각해보니까 이어서 뜨면 더 깔끔하겠더라구요. 바로 요로케~!

 

하아...지금까지의 나는 잊어라!

 

 

다른쪽 다리도 연결해서 만들어줍니다.

 

 

팔도 만들어 줘야겠죠?

 

6코 원형뜨기 라이언색실로 두단진행후 회색실로 4단 더 진행했어요.

 

똑같이 두개만들어줍니다.

 

 

스님옷 뒷태에 라이언 꼬리도 달아줬어요.

 

3코 원형뜨기로 시작 6코로 마무리.

 

 

머리와 몸통을 연결해주면 내손안에 쏙 들어가는 스님 라이언 완성~!

 

 

치명적인 라이언 뒷태~!

 

 

옆모습은 이러합니다.

 

 

기댈곳이 있으면 똑바로 잘 서기도합니다.

 

오구오구~그래쪄?

 

모자는 탈부착 가능해요. ㅋㅋㅋㅋ

 

라이언 귀도 만들어주면 좋겠는데 사실 실을 다써버렸어요.

 

라이언색실 또 사야할까요? 지름신이 오려고 하고있어요. 훠이훠이~!!

 

스님라이언이라서 그런지 더 힐링되는 느낌이랄까?

 

단순히 회색실을 사용해보고자 만든 스님라이언이였는데요. 다음에는 신부님버전도 만들어봐야겠네요. ㅋㅋ

 

그럼 안녕 :3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