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베개거지가 또 실뭉탱이를 구입했어요. 아무래도 당분간은 코바늘의 세계에 빠져있을 예정입니다. ㅋ

 

이번에 코바늘로 작업해볼것은 바로 어피치 전신 만들기입니다.

 

지난번에는 손난로 어피치를 만들었었는데요. 궁금하시면 클릭 ☞https://100hand.tistory.com/748

 

손난로 특성상 얼굴부분으로만 만들어서 어피치 전신도 만들어 보고싶더라구요. 손난로말고 그냥 인형으로요.

 

코바늘 사부작 사부작 시작~!

 

 

핑쿠핑쿠색실을 준비.

8코 원형뜨기로 시작합니다. 뿌뿌뿌우~

 

 

단을 차근차근 늘려 원하는 사이즈가 나올때쯤~!

 

저기 빨간 표시부분을 긴뜨기로 떠줍니다.

 

어피치의 머리꼭대기 포인트죠. 살짝 복숭아모양으로 튀어나와있잖아요.

 

 

그다음단을 뜰때는 시작 5코부분을 짧은뜨기를 뜨지않고 바로 코빼기(?)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5코부분도 코빼기(?)를 해주고 단 마무리를 해줍니다.

 

이것은 어피치의 얼굴밑 포인트 평평한 느낌이랄까? ㅋㅋ

어피치 손난로 만들때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손난로는 조금더 컸다고하면 이건 작은 사이즈로 만들꺼거든요.

 

 

이제 얼굴크기는 그만 늘려주고 옆통(?)을 원하는 크기만큼 키워주기로 하겠습니다.

 

 

원하는 옆통이 나왔으면 스탑!

 

 

눈코입을 만들어줘요.

 

업신 네오를 만들어본 결과 역시 베이직한게 제일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

 

핑크볼은 얼굴색보다 조금더 진한 핑크색을 사용해서 바늘로  한땀한땀 만들어주도록 합니다.

 

 

어피치 얼굴 완성~!

 

하...귀..귀여워.

 

 

눈코입을 만든다음에는 단을 찹찹 줄여줍니다.

 

그리고 단을 마무리2단 전 쯤에 솜을 대충 채워줄꺼에요.

 

 

이런식으로 채워줍니다.

 

마무리단에서 솜을 채우려고하면 구멍이 너무나도 작아서 속터질수 있음을 주의하세요. ㅋ

 

 

마무리단을 마치고 작은구멍으로 이제 빡빡하게 솜을 채워주도록 합니다.

구석구석 꼼꼼하게 빵빵하게.

인형의 생명은 볼빵빵이죠.

 

 

어피치 얼굴 완성~!!

 

 

이리오너라 옆태를 보자~

 

 

이제 몸통을 만들어 주도록 합니다.

사슬뜨기 16코로 끝과끝을 이어줬어요.

 

여기까지만하고 그만하고 자야는데 내일 회사가야는데...너무 재밌쟈나쟈나~! 끝을 보기로 합니다. 달려!

나는 프로 사부작러!

 

 

착착 단을 늘려 이제 몸통을 만들어줍니다.

 

 

몸통길이가 어느정도 만들어지면 손을 만들어주도록 할께요.

 

6코 원형뜨기로 코추가없이 원하는 팔길이로 2개 똑같이 만들어줍니다.

 

 

팔은 몸통 윗부분에 딱 맞춰 달아주구요.

 

발은 6코원형뜨기로 시작해서 다음단 8코 8코 8코로 마무리.

2개 만들어줍니다.

 

 

몸통에 맞춰서 다리도 달아주면 됩니다.

 

8코(다리)+8코(다리) = 16코(몸통)

 

수학천재 베개거지. ㅋㅋㅋ

 

 

이제 몸통속도 솜으로 빵빵하게 채워줘야겠죠?

 

이때 다리부분까지 빵빵하게 들어가게 신경써서 넣어줘야해요.

 

안그러면 우리 어피치 다리부실해서 비실비실해보여요. ㅋ

 

 

솜채운 몸통을 어피치 머리와 잘 연결해주면 끝~~

 

끼야 몸통에 솜채워주니까 배도 나와보이고 귀...귀엽잖아~!

 

아 억울해.. 어피치는 배나와도 겁나 귀여운데... 흑......더이상은 생략할께요.

 

 

한손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역시 팥이 안들어가니까 날아갈듯 가볍네요.

 

 

완성한 시각은 벌써 새벽...회사.....어쩌지? ㅋㅋㅋㅋ

 

새벽갬성으로 사진이나 찍어보도록 할께요.

 

역시 가벼운 녀석이라 등만 대주면 잘 서있습니다.

 

 

귀여운 옆태도 봅니다.

 

 

다른쪽 옆태도 보구요.

 

아..자야는데 회사가서 돈벌어야는데 자꾸자꾸 사진을 찍고 싶어지는 어피치!

 

 

티비받침대에 누워있는 전신 라이언 손난로 옆에서도 한컷 찍어봅니다.

 

라이언은 팥때문에 잘 못서있어요. 머리가 무겁그든요. ㅋㅋㅋㅋ

 

티비옆에  살짝살짝보이는 실들은 이번에 구입한 실뭉치들 ㅋ

 

 

일어나 라이언 토닥토닥~~

 

나는야 베개거지 프로 사부작러~!

 

역시 사부작하려면 돈이 필요하죠. 돈벌러 가려면 이만 해야겠어요.

 

또 만나요.

 

그럼 안녕 :P

 

베개거지 코바늘 관련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HpBEmxRc8HUHCNeKJv5apw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