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어제 올해들어서 제일 놀라운 일이 베개거지에게 일어났습니다.

 

올해들어서라고하면 이틀밖에 안됐다는거 ㅋㅋㅋㅋ

 

일하다가 잠깐 쉬려고 인터넷 세상에 잠시 접속~실시간 검색어좀 구경좀할끄나~하고 다음에 들어갔어요.

 

그런데 어디서 많이 보던게 다음 티스토리 메인에 떠있더라구요.

 

 

으응?? 저거 내가만든 라이언 손난로가 아닌가??

 

ㅋㅋㅋ밑에 보니까 베개거지가 맞더라구요.

 

우와~~~~내가 다음 티스토리 메인에 오르다니!!

 

진짜? 정말??

 

혹시 모르니까 역사적인 순간을 캡춰해놓았습니다. (올해들어 제일 잘한일 ㅋ)

 

믿기지 않아가지고 바로 활성 사용자를 알아볼수 있는 구글 애널리틱스에 접속했어요.

 

 

 

메인에 뜬게 오후5시넘어서였거든요.

 

우와 그때 활성사용자 최고 200명까지 치솟더라구요.

 

제 눈을 의심했어요. ㅋㅋㅋㅋ

 

아... 동네방네 소문내고싶다고 생각하던 찰라에 다음 티스토리 메인에서 내려가더라구요.

 

아마 메인에 노출된 시간은 10분정도 였던거 같습니다.

 

으흠.......정녕 10분이였어야만 했니!!

 

20분이라도 올려주징~ㅋㅋ

 

메인에서 내려가자마자 활성사용자는 기존사용량과 동일하게 뚝 떨어짐 ㅋ

 

베개거지의 다음 티스토리 10분천하는 이렇게 마감되었습니다.

 

그래도 진짜 엄청 신기하고 좋더라구요.

 

과연 제가 또 다음 티스토리 메인에 뜰수 있을까요? ㅋ

 

진짜 너무너무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완전 신나~!!둠칫 둠둠칫~!

 

그럼 안녕 :P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