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에서 제주시로 넘어갔습니다.

 

숙소를 가던곳으로 갈까하다가 신라스테이 광화문 숙박이 너무 좋았던게 기억이나서

https://100hand.tistory.com/2702

 

신라스테이 광화문 주차 객실당1대 만원. 맥주무제한 만원 꺄~!! 조계사뷰~새벽4시에 울리는 타종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서울에 오래간만에 놀러갔다왔어요. 나도 서울살고싶다......하지만 돈이 옵따...ㅋㅋㅋ 당일치기는 아무래도 무리무리라서 1박하고 왔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숙소

100hand.tistory.com

신라스테이제주를 선택했습니다.

 

커다란 인형이 반겨줌.

그리고 로비에 중국사람들 많음. ㅋㅋㅋ

서귀포쪽보다 제주시쪽이 중국관광객이 10배정도 많은 느낌입니다.

요롱느낌쓰.
행사도하나봅니다.
요로케 가운데가 뻥 오픈되어있어서 답답한 느낌은 없습니당.
나름 아트적?ㅋ
라운지바에서 이런저런 행사중.
먹태생맥주 프로모션을 신청해줬습니다.히힛^^
룸컨디숑~
책상위에 짐을 올리고

날파리 한마리 잡음.......와.....손으로 잡음.....벌레 넘 싫은데.. 이때부터 신라스테이 좋았던 생각이 푸쉬쉭 식을라고함.ㅋ

그래도 길다란 쇼파 좋음.
신라스테이 커피 녹차는 전국 동일인가봐영
어메니티도 다른 신라스테이랑 동일.
사실 반신욕 하고싶었거든요??
차마 못하겠는 ........진짜 자세히 보니까 너무 급 노후된 느낌이랄까??

근데 광화문이랑 오픈년도가 거의 비슷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왜지?

뷰는 휘트니스 뷰~
루프탑 라운지는 오후 8시부터.
8시 되서 루프탑으로 올라감. 먹태생맥주를 위해.ㅋ
천장이 높아서 개방감은 좋더라구요.
맥주부터 나옵니다. 응?? 근데 맥주잔 300잔임.ㅋㅋㅋㅋ
맥주 다 마시니께 먹태나옴.
소스는 많이주시네요. ㅋㅋ

먹어보니까 이거 기름에 튀긴?? 버터에 튀긴 맛? 그냥 단백하게 먹고싶으면 이건 비추입니다.

맥주 추가했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추가로 주문한건 500잔이네요.
생맥주한잔에 6600원.

뭐 호텔치고는 싼건가?? 

얼른 편의점에서 맥주사서 피로를 풀어야겠다.ㅋㅋㅋ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진짜 신라스테이제주는 내마음속 별로인걸로.ㅋㅋㅋㅋㅋㅋ

 

광화문이랑 제주 조식비교도 기대해 주세용.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