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제주도가면 항상 김밥을 먹는거 같습니다?? 

 

제주도는 왜 김밥이 유명한걸까??? 아직도 잘 모르겠음 ㅋ 

 

아무튼 이번에 새로운곳 가보고 싶어서 검색한곳에 방문쓰~

 

분식후경이라는 곳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구요 대로변 주차 가능합니다.

복작복작한곳이 아니라서 주차걱정은 노노노 ㅋ

모퉁이 분식쥡!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당. 먹고가기!
햄단무지없는 김밥. 글씨체 귀엽당.
전국김밥일주라는 책에도 실려있다고 합니다.

에?? 근데 지금보니까 우리동네 김밥집도 실려있네요. ㅋㅋㅋㅋ 방갑당.

골라골라골라.
카드 꽂는곳 한참 찾았는데 ㅋㅋㅋㅋ 왼쪽 밑에 있더라구요. 나같은사람 분명 있을거임 ㅋ
미나리김밥, 식후경떡볶이 새우부추전 주문했어요.
매장은 조그마합니다. 테이블 기억에 4개정도 였던거같아요.

사장님 혼자 주방에서 하는거 같습니다. 

두명이서 3개메뉴 주문했고용 22500원입니다.

요즘 분식도 가격이 만만치 않죠. 히히^^

화장실 매장내에 있어요.
물이랑 티슈류 셀프.

근데 여기 물맛 맛있어요. 무슨 차인지는 모르겠는데 맛있음. ㅎㅎㅎ

떡볶이랑 김밥먼저 나왔습니다.
미나리 김밥쓰~~5천원.
떡볶이 6500원
버터 넣어먹으라고 주는거 같아서 퐁당.
다 넣었습니다.

근데 매콤하고 산뜻하게 먹고 싶으시면 버터 안넣는거 추천.

저는 버터 안넣는게 더 좋더라구요. 버터 녹기 전이 칼칼하면서 제 입맛에 더 맞았어요.

무생체 젤로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ㅎ
새우부추전 11000원입니다.
냠냠 뇸뇸뇸
잘 안찢어져영. 가위있으면 좋겠음.

아니면 6등분정도로 잘라줬으면 좋겠습니다앙.히히^^

떡볶이 국물에 김밥 찍어먹는거 국룰임 ㅋㅋ
부추전도 떡볶이 국물에 퐁당!!

버터 안넣어서 찍어먹었으면 맛있었겠다!! 버터가 섞이니까 살쫙 느끼해영.

다 못먹었어요.ㅎㅎ

남은건 포장해달라고 하면 포장해주십니다. 굿^^

 

미나리김밥은 딱 생각했던 건강한 김밥맛이구요.

떡볶이도 쫀득한 쌀떡볶이맛.

새우부추전은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잘 안잘려서 가위나 잘려나오면 좋겠음!!ㅎㅎ)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는데 일부러 멀리서 찾아가서 먹을맛까지는 아닌거 같아용.(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래도 한번쯤 찾아가서 맛보면 좋을거 같아요.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