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번에 제주도 여행하면서 느낀점은 와.....진짜 다 비싸다. 그리고 중국사람 진짜 많이 늘어났다.

 

로컬맛집까지는 아니더라도 먹고나서 가격에 맞는 값어치있는 식사를 하고 싶더라구요.

 

근데 드디어 찾았습니다. 호호호홋^^ 미리 칭찬부터 때리기!

바로 제주할망밥상 표선점!! 9시 오픈런했습니다. 후후^^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어요.

 

두루간다 두루간다~!!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원산지 표시도 보고갑니다.
1인 15000원 단일메뉴입니다.
테이블 위에는 위생장갑이랑 물티슈가 놓여있어요.
8세부터는 1인1메뉴. 식당에서 이런건 당연히 지켜줘야되는거 같아요.

추가반찬은 모두 셀프! 미리 말씀드리지만 추가리필 할 필요없이 아주 그득그득 나올 예정.ㅋㅋㅋ

얼마 지나지 않아서 쟁반에 담겨나오는 반찬들. 크아....이거만으로도 배부르게 먹겠다!! 이게 다가 아닌게 함정 ㅋㅋ
부침개 맛났습니다. 아...또먹고싶고용.
제육볶음도 맛깔스럽습니다.
의외로 어묵볶음 맛나게 먹었습니다.ㅋㅋ
천사채무침?? 이거 새콤달콤하게 맛나게 먹음 ㅋㅋㅋ
호박이랑 도토리묵도 맛있음.

전체적인 반찬이 간이랑 발란스라 넘나 좋았습니다.

쌈쌈쌈쌈쌈쌈~!! 마이럽 쌈!
2인인데 나온 생선구이 보십셔!!! 이거 진짜 실화냥?
이것이 2인 3만원 상이닷!!
국이랑 밥 당연히 나옵니다.ㅋㅋㅋㅋ 미역국도 맛도리
뽀얀밥에 제육 쌈싸먹으면 맛도리도리~
생선이 작아서 먹을게 있나 싶었지만 작은게 실하다잉?ㅋㅋ
뽀얀밥은 역시 생선구이가 정석임 ㅋㅋㅋ
ㅋㅋㅋ 있었는데 없습니당~!

장갑을 왜주나했는데 구이먹으라공!

생선만 클리어했느냐?? 모든 반찬 거의다 클리어!!

리필해먹을 필요없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와 진짜 만족스러운 식사!! 굿굿!!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