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오래간만에 아산병원 베즐리에 다녀왔습니다. 

베즐리 신상도 많이 나왔네요. 하지만 끌리는게 옵뜸.

요즘 소금빵이 대유행인데 솔직히 나랑 안맞음 ㅋㅋㅋㅋㅋ

왓?? 난 귀여운게 좋음. ㅋㅋㅋㅋㅋㅋ이건 무조건 게챠!
4개만 샀는데도 가격은 2만원이 넘어감.나 지금 떨고있니?
그래도 기분좋게 빵쇼핑하고 집으로 숑숑!

아참 아산병원 베즐리는 오전중에 빵쇼핑을 추천드림. 3시넘어가면 빵이 별로 안남아있어요.

슈크림 페스츄리 2600원
슈크림 듬뿍들어있고 페스츄리 버터향 굿! 이건 슈크림인가 커스터드크림인가 아리까리할정도로 진한 풍미.
나머지 애들도 탐방해보도록 합시다.
오렌지스펀지케이크 5800원
포장이 다한 밀크빵 6800원
그릉데 또 자세히보면 이건 귀여운거 맞나 싶을정도로 별로 인거 같기도? ㅋㅋㅋㅋ 캔디 짝퉁버전이랄까? ㅋㅋㅋ
궁서체가 다했다. 차라리 요쪽면이 귀여워 보여요.ㅋㅋ
밀크빵이 빵 들어있듬.
꺼내봅시댱~
아주 윗면이 반질반질
반 잘라보면 요로케 공기층이 보일정도로 퐁신쓰~

식감도 당연히 퐁신퐁신하고 우유맛이 진하게 납니다. 아주 잘하는집 우유식빵맛. 케이스값인가? 6800원은 좀 비싼 느낌쓰.

당근케익 5400원 당근을 피해서 잘라먹기.
시나몬향이 상당히 강하게 납니다.

이건 호불호 있을맛입니다. 

저는 불호였고요. 짝꿍은 맛나게 먹더라구요.

아 이건 너무 건강한맛이랄까?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베즐리 빵은 맛있습니다만 요즘 물가 미쳤다요. 

이번 4개 빵중 1등은 슈크림 페스츄리!히힛^^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