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이마트에서장을 보다가 자꾸 눈에 아른거리는 녀석이 있었으니..

요거요거~!! 구카누가필링크래커로 1+1 세일하길래 9900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릉데 생각보다 박스가 겁나 크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보니까 한박스에 40개나 들어있는 패키지였네요.

그리고 노란색 패키지 자체가 넘 맘에듬 !! 박스 버리지 말아야징..(이렇게 또 이쁜 쓰레기가 늘어갑니다.)

어레?? 누가크래커는 무조건 대만이 원산지일꺼라고 생각했더니만 요건 베트남이 원산지였네용.
쏼라쏼라~
굿 크래커 ㅎㅎ 유통기한도 1년정도로 아주 좋네용.
과연 요로케 쫙 늘어날까요?
10개씩 블리스터 포장되어있어요.
와 보면볼수록 맘에 드는 색깔.
대만 누가크래커는 네모형인데 요건 원형~! 개당칼로리는 47.2kcal.
반 잘라보면 요로케 늘어나는 느낌이 있어요.

전자랜지에 진짜 살짝 돌리면 늘어날거 같기도 합니다.

귀찮으니까 그냥 먹어봅니다. ㅋ

 

대만누가크래커랑 비슷한맛이기는한데요. 

라이트한 대만누가크래커입니다.

 

라이트하다고해서 살이 안찔거같은맛은아니고요 ㅋㅋㅋㅋㅋ 

그냥 앉은자리에서 5봉정도는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맛이랄까?

 

패키지부터 맛까지 다 제 취향이네요. ㅋㅋㅋㅋㅋㅋ

 

가성비 누가크래커 찾으시면 추천(물론 1+1 행사중일경우)!

야채크래커 좋아하시면 추천!!

살찌고 싶으신분들 추천!!ㅎㅎ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