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베개거지입니다.

 

편의점에 다녀와씸다.

 

계획에 없던 눈에 띄는 물건을 또 그냥 사버렸지 모야모야~ㅋ

누들핏육개장사발면맛이랑 김치사발면맛을 편의점에서 2+1에 구입했습니다. 두개 교차가능이였어요

그래서 김치사발면맛2개랑 육개장사발면맛1개 요래 구입했는데 가격은 개당 1800원이였나... 1600원이였나... 기억이 안남쓰~

어찌댔던 행사안하면 비싸다 이겁니다.ㅋㅋㅋ 행사해도 그닥 싸게 느껴지는 느낌은 아님. 하긴 요즘 다 비싸욧

육개장사발면맛을 먹어보도록 하게씸다.
김치사발면은 먼저 먹어봤는데 김치사발면맛인데 면이 중국산당면임. 딱 그맛.ㅎㅎㅎㅎ 130kcal
이번엔 누들핏육개장사발면맛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칼로리는 125kcal로 우리가 알고있는 육개장 사발면 86g짜리 칼로리가 375kcal로 1/3 정도 낮습니다.

물론 그람수도 35.5kcal로 반이상이 차이남. 뭐 이정도면 말안해도 다 알겠죠잉?

배부르게 먹을분들은 그냥 육개장 사발면 먹는게 안먹어봐도 이익임.ㅋㅋㅋㅋ

먼저 뜯어보겠습니다.

용기가 작음에도 불구하고 꽤 깊숙한곳에 들어있는 분말스프. ㅋㅋㅋ

더 깊은곳에 숨어있는 중국산 당면.
스프를 다 넣어주고용
물을 양껏 부어버림. 사실 전 한강라면 좋아합니다. 한강에서 먹는라면 아니고요~! ㅋㅋ 물을 한강으로 해서먹는거 좋아함.
요로케 한젓가락먹고 동일한 양을 한번 더 떠먹으면 얼추 다 먹을수 있음. 육개장시그니처 어묵칩이랑 들어가있어서 그나마 맘에들었죠.ㅋ

맛은 육개장사발면맛이고요. 당면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좀더 가벼운 맛이 나더라구요.

 

역시 육개장 사발면은 유탕면을 넣어야 제맛임. ㅋ

 

맛은 있는데요. 굳이....내가 저돈내고 육개장 사발면맛을 가격은 올리고 용량은 낮춘 상술에 놀아나고 싶지는 않더라고요?ㅋㅋㅋㅋㅋ

딱히 당면이 다이어트면도아니고 곤약면이라면 모를까낭??

 

그래도 진짜 한밤중에 배가고픈데 육개장사발면 하나를 다 먹기에는 양심이 허락하지 않는다는 분들에게는 추천.

 

아 나 그럴바에야 그냥 육개장사발면 하나사서 1/3 잘 노나가지고 먹을라요!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D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